음악/2013년

PS영준 - 엔조이(Feat. 혜령)[노래 듣기,가사] 인스턴트 사라에 대한 비판의 곡

올드코난 2013. 10. 30. 16:08
반응형

추천 보컬 혜령 피처링 곡* 노블레스 사단 시크 엔터테인먼트의 소리 없는 강자 힐링랩퍼 PS영준 [제목] PS영준 - 엔조이(Feat. 혜령) [가수/래퍼] PS영준 (이영준) [장르] KPop,힙합 [제작] 작사 이영준; 작곡 김헌주, 이영준; 편곡 김헌주 [앨범] [싱글] Enjoy (2013.10.29 Chic Entertainment)

[노래 소개글] 이 곡은 인스턴트 음식처럼 사랑을 주고받고 그런 사랑에 상처를 받아도 계속할 수밖에 없는 일부 비 정상적인 연애풍토에 대한 'PS영준'의 실랄한 랩핑이다. 여자 R&B계의 여왕! 슬픔을 참는 세가지 방법, 바보, 반지 하나 등등 수많은 히트곡의 주인공 `혜령`의 보컬 지원사격은 곡의 깊이를 한층 더 풍부하게 만들어 주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Music Video/Audio]  

☞오디오 출처 유튜브 DanalEntertainment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