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 감성 음반 프로젝트 [Autumn, Again]의 두 번째 아티스트는 2007년 데뷔했던 Soul Made Girls (소울메이드걸즈)의 전멤버 소향의이 부른다.
[제목] 소량 - 멀어져요 [가수] 소량 (김소량)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세하 [앨범] [싱글] Autumn Again 2 (2013.11.19 HOLYFELLA )
[노래 소개글] [Autumn, Again]이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감성 음반 프로젝트의 두 번째 아티스트로 ‘소량’이 참여했다. 목소리에도 표정이 있는 듯, 쓸쓸하면서도 애절한 감성을 이끌어내는 절제된 테크닉으로 곡의 분위기와 가사가 말하고 있는 감성에 초점을 맞춘 ‘소량’의 보컬이 인상적이다. 2008년에 만들어진 곡으로, 당시 현실이라는 벽에 부딪혀 끝내 발매하지 못해 아쉬움이 남아있던 곡으로, 이번 싱글은 ‘소량’에게 있어서 음악적 트렌드보다는 그 당시에 가졌던 열심과 노래에 대한 애정을 기념하고자 하는 의미가 담긴 소중한 음반이다. 함께하는 연인에게 사랑을 느끼지 못해 스스로 체념하고 아픈 이별을 고하는 내용을 담은 이번 타이틀곡은 ‘홀리펠라(HOLYFELLA)’의 싱어송라이터‘세하(Seha)’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클래식하고 감성적인 멜로디라인과 깔끔한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다. 쓸쓸함을 노래할 줄 아는 아티스트, ‘소량’. 끝내 포기하지 않고 음반 발매까지 마음을 다했던 그녀의 발걸음이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기를 기대해본다.
[Music Video/A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