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박시환 - 내 사람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net 슈퍼스타K5 Top2 미션곡

올드코난 2013. 11. 19. 17:47
반응형

추천 * 슈퍼스타K5 준우승자 박시환 /Mnet 슈퍼스타K5 15회 일곱번째 생방송 Top2 파이이널 무대 미션 곡 [제목] 박시환 - 내 사람 [가수] 박시환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 최갑원; 작곡 신사동호랭이 [앨범] [싱글] 슈퍼스타K5 TOP10 Part7 (2013.11.19 CJ E&M )

[노래 소개글] 가수 박시환으로서의 출발을 알리는 곡 ‘내 사람’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쉽게 고백을 하지 못하고 미루기만 했었던 박시환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토대로 만들어졌다. 박시환은 “가사 글자 하나하나에 온 마음을 쏟으며 녹음했다. 방송을 통해 ‘솔직하게 가사 전달을 할 수 있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공언한만큼, 애절한 곡 분위기와 함께 제 진심을 담은 가사에 귀를 기울여주셨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밝히기도 했다.

[Music Video/Audio]  

☞ 결승전 당시 방송 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Mnet 플러그인  

 

 ☞ 오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