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비공식

김준호 - 좀비 (The Zombie)(Feat. 강미진)[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한국에 좀비가 없는 이유는? Charlie Kim (김준호)

올드코난 2013. 11. 28. 19:53
반응형

전세계를 강타한 일비스(Ylvis)의 ‘The Fox’가 한국에서 ‘좀비’로 새로 태어난다!! 한국에 좀비가 없는 이유들을 아는가?  그 이유를 확인해 보라.

[제목] 김준호 - 좀비 (The Zombie)(Feat. 강미진) [가수] Charlie Kim (김준호)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 [앨범] [싱글] 좀비 (The Zombie) (2013.11.28 시노뮤직) * 원곡 Ylvis의 ‘The Fox’

[노래 소개글] 전세계적으로 애니멀피버를 불러일으켰던 일비스(Ylvis)의 ‘The Fox’가 좀비버젼으로 한국에서 리메이크 되었다. 개그맨 김준호가 찰리킴이란 이름을 앞세워 리메이크 송 ‘좀비 (The Zombie)’를 위해 마이크를 잡았고 동료 개그맨들이 녹음에 동참하여 을씨년스러운 좀비라는 소재에 유쾌함을 더했다. 한국에 좀비가 없는 이유가 바로 ‘김치의 유산균’ 때문임을 풍자적으로 그렸고 인간이 되기 위한 좀비들의 치열한 김치 쟁탈전을 뮤직비디오로 생생하게 연출하였다. 동료 개그맨 홍인규와 이상구 그리고 싱어 강미진과 래퍼 디갈로가 피쳐링에 참여했고, 향후 DJ 페리의 일렉트로닉클럽 버전으로 나올 예정 이다. ▣ 원곡 The Fox => http://oldconan.tistory.com/23298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워너뮤직 코리아 유튜브 WMK2011

1.한국어 자막

2.영어 자막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