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3년

쉬즈 - 왜 이럴까 [노래 듣기,가사] 아이돌에서 보컬그룹으로 전환점이 되는 노래

올드코난 2013. 12. 10. 18:57
반응형

* 아이돌에서 디바로 보컬 그룹 쉬즈 세 번째 싱글 [제목] 쉬즈 - 왜 이럴까 [가수] 쉬즈 (She'z) 멤버:태연 , 지영 , 진아 , 세연 [장르] KPop [제작] 작사 김태희; 작곡 정진수 [앨범] [싱글] (2013.8.20 소니)

[노래 소개글] 이 곡은 “가을동화” ost [기도]외 수많은 드라마와 ‘김종국’의 [별 바람 햇살 그리고 사랑]등 우리에게 너무나도 잘 알려진 프로듀서 ‘정진수’의 곡으로 우리나라 최고의 뮤지션인 ‘함춘호’의 기타와 ‘최태완’의 피아노 선율 그리고 풀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사운드가 음악적 디테일과 감동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작사는 서울종합예술학교 겸임교수로 있으며 포지션의 [Blue Day] 주영훈의 [노을의 연가] 등 300여곡의 가사를 써온 작사가 ‘김태희’가 작사했다. 그녀들의 노래를 듣는 순간 “내가 왜 이럴까?” 하는 느낌을 받게 될 지 모른다. 가슴을 파고드는 그녀들의 감성어린 보이스가 눈물로 추억으로 그리움으로 오래전 익숙한 거리로 우리를 데려다줄 것이다.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 유튜브 ShezVEVO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쉬즈

정보
Group | 대한민국 | 결성: -
장르
-
대표곡
이렇게 또 하루가 간다
멤버
태연, 지영, 진아, 세연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