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OST

정유연 - 내가 그려온 나 [노래 듣기,가사] tvN 1인가구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OST Part.3

올드코난 2014. 1. 2. 14:23
반응형
* 화제의 tvN 1인가구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OST Part.3. 여주인공 “이수경(이수경분)” 테마곡, 홀로 살아가는 여성들의 일상을 그려내고 있는 곡 [제목] 정유연 - 내가 그려온 나 [가수] 유연 (Yoo-Yeon, 정유연), 아키버드 멤버 [장르] KPop, 인디 [제작] 작사 정재호 , 권지현 , 유연 , DJ Magik Cool J; 작곡/편곡 정재호 [앨범] [싱글] 식샤를 합시다 Part.3 (Tvn 목요 드라마) (2014.1.2 제이뮤직컴퍼니)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DanalEntertainmen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식샤를 합시다

정보
tvN | 목 23시 00분 | 2013-11-28 ~
출연
이수경, 윤두준, 윤소희, 심형탁, 이도연
소개
3년 차 이혼녀가 혼자 살면서 주변에 있는 이혼남녀와 싱슬남녀들과 겪게 되는 에피소드를 다룬 드라마.

[Lyrics] 정유연 내가 그려온 나 노래가사

 

아침 햇살과 진한 커피 향에 또 하루를 깨우면

눈부신 날 느껴 woo~ hoo~

늘 그랬듯 거울 속에 비친 익숙한 my shiny face

나를 반겨주네 Yeh~ yeh~

 

수많은 사람들과 나를 향한 시선 Oh! 날 더욱 빛나게 하네

 

Look at me 내가 그려온 나 때론 두려워도

내가 바라던 자유로운 나야

Look at me 내가 원했던 나, 나만을 위한 노래

홀로 불러도 난 외롭지 않아 Look at me

 

라디오에선 기분 좋은 음악 나를 위해 노래해

지친 나를 달래주네 woo~ hoo~

하얀 카페엔 지금 내린 커피 나를 닮은 향기로

나를 채워주네 Yeh~ yeh~

 

수많은 사람들과 나를 향한 시선 Oh! 날 더욱 새롭게 하네

 

Look at me 내가 그려온 나, 때론 두려워도,

내가 바라던 자유로운 나야

Look at me 내가 원했던 나, 나만을 위한 노래

홀로 불러도 난 외롭지 않아, Look at me

 

때론 창가에 쌓인 첫눈이 조금 쓸쓸해도

더욱 눈부신 그 날을 기다려

 

Look at me 때론 기댈 수 있는

누군가를 기다리며 내 안에 숨겨진 나를

 

오지마, 다가 오지마, 날 내버려 두길

옆에 있는 널, 감당할 수 없어

아니야 내게 다가와, 내 목에 입 맞추고

내게 속삭여 그래 줬으면 해 Look at me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