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인 실력파 혼성그룹 'Soul StayZ'(소울스테이지)는 도이(Do.E), 설레인, 로맨 3명의 보컬혼성그룹으로 영문 Stay의 ‘머물다’와 알파벳 끝자리의 ‘Z’의 합성어로 대중들의 곁에 우리의 음악으로 끝까지 머물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멤버 로맨은 히든 싱어2 '김범수'편에서 마지막 라운드까지 진출했었다. 이들의 2번째 싱글 잔잔한 피아노+오케스트라의 웅장함, 소울스테이지 만의 소울풀한 매력과 진한 감동을 주는 곡 '이 노래가 끝날 때까지'
[제목] 소울 스테이지 - 이 노래가 끝날 때까지 [가수/그룹] 소울 스테이지 (Soul StayZ) 멤버:도이, 로맨, 설레인 [장르] K-Pop, 소울 [제작] 작사 도이; 작곡 설레인 [앨범] [싱글] (2014.1.28 클래프컴퍼니)
[노래 소개글] ‘이 노래가 끝날 때 까지’는 멤버 설레인이 작곡하고 도이가 작사한 곡으로 이별을 겪었던 날을 생각하며 남자와 여자의 서로 다른 감정과 상황들을 섬세하게 잘 표현하였다. 이미 이별을 결정한 여자의 마음을 되돌리고 싶어하는 남자의 감정을 담아 노래 제목처럼 노래가 끝날 때까지 그녀의 마음을 돌릴 수 없다면 그 사랑을 떠나 보내준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곡의 도입부는 말하듯이 툭툭 내뱉는 가사와 멜로디의 반복을 통해 이별을 암시하고 오케스트라의 등장으로 남자의 복잡한 심경을 드러내며 후렴으로 갈수록 분위기를 고조 시킨다. 2절 여자의 등장으로 이미 끝난 사랑을 얘기하며 이별을 인정하고 있다. 'Soul StayZ'(소울스테이지)만의 호소력 짙은 가창력이 잘 어우러진 후렴은 사랑을 되돌리고자 하는 애절한 마음을 잘 표현하고 있다.
[Music Video/A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