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일랍 (ILLAP) - 내려놔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4. 2. 25. 15:59
반응형

1년의 준비기간을 거쳐 발표한 일랍의 데뷔앨범 ‘일랍’ 14번 트랙 엔딩 곡 끝없이 달려, 앨범의 종착에 달했다. 끝없이 달려 청자들도 지금 그 위치에 달했을 것이다. 한번씩 돌아보면 너무나 엉망진창이 되어있는 꼴들, 내려놓기를 까먹은 모두를 위한 트랙.

[제목] 일랍 (ILLAP) - 내려놔 [가수] 일랍 (ILLAP) [장르] K-Pop, 힙합 [제작] 작사/작곡 ? [앨범] 일랍(2014.2.25 다이너스티 뮤직)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일랍 내려놔 노래가사

 

신발을 벗고 서 자리, 그 자리 가만히 니 발을 멍하니 봐

뭘 위해 그리 뛰나, 넌 저 산위 뭘 보고 바라며 오르나 넌 아니

달을 보다 별까지 놓치는 일 없길 바라니

젊어 시간의 수갑을 니가 차긴, 신발을 벗고서 그 자리 가만히

 

흥건한 틸 벗고 (서 그 자리) 기지개를 쫘악 (서 그자리)

바람에 널 느껴 (서 그 자리) 눈가리갤 벗고 좌울 봐

 

흙투성이가 돼 버린 밑창이 단 신발, 구멍이 나 발그레진 발가락

찐득한 티와 지 맘대로 널브러진 머리카락, 잠시앉아 가자 임마

흐르는 땀 닦을 이 약간의 시간은 좀 갖고 다시 가자, 여율 갖고 다시

 

잠시 앉았다 가지 마음을 놔, 잠시 감았다 가지 눈을 놔

잠시 내렸다 가지 짐을 놔, 잠시 놓았다 가지 너를 놔

 

거울 한번보고 나를 봐, 그 안 다른 너를 봐

니 입 꼬리가 웃지 않아, 너 신이나지 않아

억지로 올려 봐도 쳐지나, 거울 안 너도 오랜만인가

숨길게 마신 다음, 세수나 한번 하고 자 웃자

 

신발을 벗고 서 자리, 그 자리 가만히 니 발을 멍하니 봐

뭘 위해 그리 뛰나, 넌 저 산위 뭘 보고 바라며 오르나 넌 아니

달을 보다 별까지 놓치는 일 없길 바라니,

젊어 시간의 수갑을 니가 차긴, 신발을 벗고서 그 자리 가만히

 

흥건한 틸 벗고(서 그 자리) 기지개를 쫘악 (서 그자리)

바람에 널 느껴 (서 그 자리) 눈가리갤 벗고 좌울 봐

 

흙투성이가 돼 버린 밑창이 단 신발, 구멍이 나 발그레진 발가락

찐득한 티와 지 맘대로 널브러진 머리카락, 무얼 위해 이리 뛰었나

시간에 져 잊었던 마음, 다시 한번 추스린 다음

욕조 물 안 니 몸을 맡겨 늘어져

 

잠시 앉았다 가지 마음을 놔, 잠시 감았다 가지 눈을 놔

잠시 내렸다 가지 짐을 놔, 잠시 놓았다 가지 너를

 

젊은 날의 욕심, 과하면 화를 봐, 되면 어때 또 안 되면 어떠랴

다 무슨 상관이냐, 다 너의 기준에 달렸고, 너의 기준은 행복에 달렸으니

행복으로 가는 건 안 말려, 하지만 지금도 행복했으면

 

신발을 벗고 서 자리, 그 자리 가만히 니 발을 멍하니 봐

뭘 위해 그리 뛰나, 넌 저 산위 뭘 보고 바라며 오르나 넌 아니

달을 보다 별까지 놓치는 일 없길 바라니

젊어 시간의 수갑을 니가 차긴, 신발을 벗고서 그 자리 가만히

 

잠시 앉았다 가지 마음을 놔, 잠시 감았다 가지 눈을 놔

잠시 내렸다 가지 짐을 놔, 잠시 놓았다 가지 너를 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