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홍진영 - 소녀와 가로등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4. 3. 2. 12:13
반응형

MBC음악여행 예스터데이 제3회 2014.3.1 방송에서 불렀던 노래, 1977년 당시 15세의 장덕이 만든 곡으로 가수 진미령이 제1회 MBC 서울가요제에 불렀던곡이다. 장덕의 외로움을 담은 가사가 마음을 아프게 한다. 그녀를 그리워 하며 홍진영이 부른다.

[제목] 홍진영 - 소녀와 가로등 (원곡 진미령) [가수] 홍진영 (Hong, Jin-Young)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장덕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MBC 예스터데이 다음 tvpot 으로 보기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홍진영 소녀와 가로등 노래가사 (방송 버전)

 

조용한 밤이었어요 너무나 조용했어요

창가에 소녀 혼자서 외로이 서있었지요

밤하늘 바라 보았죠 별 하나 없는 하늘을

그리곤 울어 버렸죠 아무도 모르게요

 

창밖에 가로등불은 내 맘을 알고 있을까

괜시리 슬퍼지는 이 밤에 창백한 가로등만이

소녀를 달래 주네요 조용한 이 밤에

슬픔에 지친 소녀를 살며시 달래 주네요

 

창밖에 가로등불은 내맘을 알고 있을까

괜시리 슬퍼지는 이 밤에 창백한 가로등만이

소녀를 달래 주네요 조용한 이밤에

슬픔에 지친 소녀를 살며시 달래 주네요

살며시 달래 주네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