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이 추천하는 뮤지션 강현민 작품 * 자신의 음악을 직접 프로듀싱하는 싱어송라이터 크루셜스타, 걸스데이 소진과 함께 사랑을 노래하다. 박혜경의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 리메이크
[노래 소개글]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는 사랑하는 이에게 전하고픈 소소한 감성을 풀어낸 곡으로 2000년 12월 발표된 박혜경 2집 “O2” 음반에 수록된 곡이다. 크루셜스타는 원곡을 삼바에 모던 재즈가 결합한 보사노바(Bossa Nova) 풍으로 재해석 하였으며 랩 파트와 브릿지 멜로디를 새롭게 추가하였다. 드럼, 재즈기타, 콘트라베이스, 플롯, 색소폰, 트럼펫, 트럼본, 마림바 등의 다양한 악기가 부드럽게 연주되며 아날로그 장비를 사용한 믹스와 마스터링 작업을 통하여 마음과 귀를 편안하게 하는 사운드를 연출하였다. 객원보컬로 참여한 소진은 걸스데이의 리드보컬답게 수준급의 가창력을 자랑하며 곡에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원곡의 작사, 작곡자이자 러브홀릭, 일기예보, 브릭의 멤버인 강현민은 “리메이크 작품 중 이번 크루셜스타의 작품이 가장 뛰어난 완성도를 보였다.”며 “연주, 랩, 편곡 모두 무척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다.”고 극찬한 것으로 알려진다.
[제목] 크루셜스타 -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 [가수] 크루셜스타 (Crucial Star, 박세윤) & 소진 (So-Jin, 박소진) [장르] K-Pop, 발라드, 보사노바 [제작] 작사/작곡 강현민; 편곡 여빛나, 케이준, 크루셜스타[앨범] [싱글]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2014.3.10 그랜드 라인 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