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커버

김태우 - 서시 (cover)[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피크닉 라이브 소리풍경

올드코난 2014. 4. 3. 17:32
반응형
MBC 피크닉 라이브 소리풍경 2회에서 김태우가 부른 곡으로 1994년 신성우 3집 수록곡으로 나가수에서 옥주현이 불렀던 곡, 당시 신성우는 여성 뿐만아니라 남자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은 몇안되는 미남 가수였다. 여자들에게는 뛰어난 미모로 남자들에게는 노래로 사랑을 받았다. [제목] 김태우 - 서시 (원곡 신성우) [가수] 김태우 [장르] K-pop [제작] 작사 신성우, 이근형; 작곡 신성우, 이근상, 이근형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피크닉 라이브 소리풍경 출처/소유권 유튜브 imbcmusic 플러그인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김태우 서시 노래가사

 

해가 지기 전에 가려했지 너와 내가 있던 그 언덕 풍경 속에

아주 키 작은 그 마음으로 세상을 꿈꾸고 그리며 말했던 곳

이제 여행을 떠나야 하는 소중한 내 친구여

때론 다투기도 많이 했지 서로 알 수 없는 오해의 조각들로

하지만 멋적은 미소만으로

 

* 너는 내가 되고 나도 네가 될 수 있었던 수많은 기억들

내가 항상 여기 서 있을게 걷다가 지친 니가 나를 볼 수 있게

저기 저별 위에 그릴 거야 내가 널 사랑하는 마음 볼 수 있게

 

* 반복


김태우

정보
보컬 | 대한민국 | 출생: 1981.05.12
장르
-
대표곡
호호호빵
소속
god, Soul Twins, goDO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