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자칭 기무라 타코야끼 M.I.B 강남 - 사랑은 장난이 아니야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net 트로트X 3회

올드코난 2014. 4. 5. 08:25
반응형
2014년 4월 4일(금) Mnet 트로트X (트로트엑스) 3회 첫 관문 엑스 월(X-WALL) 3주차: 자칭 기무라 타코야끼 M.I.B 강남의 사랑은 장난이 아니야

힙합그룹 M.I.B 멤버 강남이 트로트 엑스에 출연을 했다. M.I.B는 알고 있었는데 강남은 사실 잘 몰랐다. 더구나 일본인이었다는 사실도 이번에 알게되었다. 일본인으로 한국에서 방송활동중인 사유리가 응원을 나와 주었다. 그리고 트로트에 랩을 넣어 퓨전 트로트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보았다. 서툰 발음과 아직은 트로트의 뽕끼라 덜 느껴지지만 스타성이 있다고 판단한 4팀의 TD(트로듀서) 모두 선택을 했고, 강남은 유세윤,홍진영 팀을 선택했다

[제목] M.I.B 강남 - 사랑은 장난이 아니야 (원곡 태진아) [가수/참가자] 강남 (나메카와 야스오, KangNam) [장르] K-Pop, 트로트 [제작] 작사 김정혜; 작곡 박성훈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방송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Mnet 플러그인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사는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KangNam (강남)

정보
보컬 | - | 출생: 1987.03.23
장르
-
대표곡
Say My Name
소속
M.I.B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