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싱어송라이터 모하 첫 싱글, 유기동물에 대한 사랑노래 나를 버리지 말아요
2003년 MBC '대학가요제' 동상 출신으로 인디밴드 ‘스패로우’에서 활동했던 경력의 피아노 연주자 “모하’는 이은미, 임정희, 디어클라우드 등의 피아노 세션으로 활동을 이어왔다. 불독맨션과 계약을 체결하고 솔로 정규 1집을 준비하고 있고 두 곡이 담긴 첫 싱글을 발매한다. 정규 앨범에 앞서 먼저 공개되는 이번 싱글에는 트럼본과 피아노의 발랄함에 스트링 앙상불이 조화를 이룬 ‘캥거루’와 담백한 보컬에 어쿠스틱 기타와 스트링이 가미된 슬픈 발라드 ‘나를 버리지 말아요’ 두 곡이 담겨 있다. 독특하게 고양이에 대한 앨범을 준비하며 화제가 된 ‘모하’는 싱글 앨범 타이틀곡인 ‘캥거루’를 통해 반려 동물인 고양이에 대한 애정을 듬뿍 품어 내고 있으며 두 번째 트랙인 ‘나를 버리지 말아요’ 를 통해 버려지는 유기 동물에 대해 이야기를 풀어 가고 있다.‘나를 버리지 말아요’에선 인기 웹툰인 ‘뽀짜툰’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반려 동물에서 한 순간에 버려져 길냥이로 변해가는 영상을 담백하게 담아내고 있다. 편안하고 따뜻한 음악으로 고양이를 통한 사랑과 애정을 노래하는 ‘모하’는 이번 첫 싱글에 이어 5월 22일 정규 1집을 발매 할 예정이다.
[제목] 모하 - 나를 버리지 말아요 [가수] 모하(MOHA; 박진영) [장르] K-Pop, 인디 [제작] 작사/작곡 ? [앨범] [싱글] 첫번째 이야기(2014.5.2 DH PLAY 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