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홍진영 - 내 나이가 어때서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SBS 주말드라마 기분좋은날 OST

올드코난 2014. 6. 18. 14:11
반응형

SBS 주말드라마 기분좋은날 OST 트롯 요정 홍진영 “내 나이가 어때서”

원곡은 오승근의 "내 나이가 어때서"를 SBS 주말드라마 기분좋은날 OST로 리메이크해 홍진영이 부르게 되었다. 원곡의 감수성을 살리면서도, 요즘 트렌드를 잃지 않는 신나는 트위스트의 리듬에, 통통 튀는 피아노의 주법, 깔끔한 일렉기타의 루핑에 트롯요정 홍진영의 상큼한 노래가 흥을 돋구는 노래로 발라드 버전이 추가로 편곡되 앨범에 수록되어 있다. "내 나이가 어때서"의 발라드버전은 피아노 연주에 홍진영의 감성 어린 말하는 듯한 보이스로 댄스버전과는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주었다.

SBS 주말 드라마 ‘기분좋은날’(극본 문희정, 연출 홍성창)은 싱글 대세, 독신 천국 시대에 겁도 없이 완벽한 사윗감 찾기에 나선 엄마의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모성애를 다룬 유쾌한 가족 드라마이다. 세 딸 제대로 시집 보내려다가 엄마가 시집가는 엉뚱하고 유쾌한 이야기로 많은 주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제목] 홍진영 - 내 나이가 어때서 (댄스 버전, 발라드 버전) [가수] 홍진영 (Hong, Jin-Young) [장르] K-Pop [제작] 작사 박무부; 작곡 정기수; 편곡 알고보니 혼수상태 [앨범] [싱글] 기분좋은날 OST Part.1. (2014.5.12 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더하기 미디어 &브릿지 뮤직)

[Music Video/Audio]  

☞ 라디오 라이브 출처 유튜브 SBSradio100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기분 좋은날

정보
SBS | 토, 일 20시 45분 | 2014-04-26 ~
출연
이상우, 박세영, 김미숙, 손창민, 최불암
소개
싱글 대세, 독신 천국 시대에 겁도 없이 완벽한 사윗감 찾기에 나선 엄마의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사위 찾아 삼만 리~ 보나 ...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