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2년

박정현 - 도시전설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8집 Parallax

올드코난 2014. 6. 18. 18:29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이 추천하는 가수 박정현 8집 [Parallax] 도시전설

3번트랙곡 “도시전설”은 정석원과 함께한 곡으로 박정현이 자신의 음악방향을 R&B 창법과 Rock의 조화로 한다는 일관된 주제를 다시 한번 보여주는 곡으로 세 종류의 real sound가 혼합된 드럼과 “신치림”의 “조정치”에 의해 세밀히 공정된 기타트랙 그리고 수 차례의 보컬 믹스를 통해 정제된 사운드와 멜로디를 들려주고 있다.

*앨범명인 [Parallax]는 한국어로 “시차(視差)”라고 해석될 수 있는데 천문학에서 관측자가 어떤 천체를 동시에 두 지점에서 보았을 때 생기는 방향의 차를 의미한다. 이러한 심오할 수도 있는 앨범 명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비추어진 자신의 모습과, 여덟번째의 정규 앨범을 만든 아티스트로서의 자신을 동시에 바라보는 대중의 시각차에 대한 고민을 담아낸 앨범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제목] 박정현 - 도시전설 [가수] 박정현 (Lena Park, 르나 박) 장르] K-Pop , 락 [제작] 작사/작곡 정석 [앨범] 8집 Parallax (2012.06.19 티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 라이브 출처 유튜브 studiolovo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가만안둬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