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좋아서 하는 밴드 - 유통기한 [노래 듣기,가사] 민트페이퍼 프로젝트 Life

올드코난 2014. 6. 22. 16:16
반응형

생활의 낯익은 풍경, 소소한 일상 스케치 감성 문화 크리에이터 민트페이퍼(Mint Paper) 프로젝트 세 번째 앨범 "LIFE"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를 담백하게 풀어낸 16곡이 수록되어 있다. 5번트랙 “좋아서 하는 밴드는 "LIFE"를 처음 기획하던 시기부터 가장 먼저 참여를 떠올렸던 팀입니다. 그만큼 그들의 노래 곳곳에는 생활의 흔적들이 닿아있었던 거죠. 우연히 열어본 냉장고 우유 귀퉁이의 날짜에서 다시금 추억과 미련을 끄집어내게 됐다는 내용을 담은 '유통기한'은 그들이 지금껏 발표한 곡 중 가장 절절하고 감성적인 노래가 아닐까 싶네요. ”

[제목] 좋아서 하는 밴드 - 유통기한 [가수/밴드] 좋아서 하는 밴드 멤버:조준호 (보컬, 퍼커션), 손현 (기타), 안복진 (건반, 아코디언), 백가영 (베이스)[장르] K-Pop, 인디 [제작] 작사/작곡 조준호; 편곡 좋아서 하는 밴드 [앨범] Life (2010.5.4 해피로봇레코드)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MINTPAPERM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유통기한

아티스트
좋아서 하는 밴드
앨범명
Life
발매
2010.05.04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아무렇지 않은 밤이었지
나는 음악을 들었거나
혹은 오래된 영화를 보고 있었는지도 몰라

문득 목이 말라
냉장고로 가서
우유를 꺼내 마시고
집어넣으려다
귀퉁이에 쓰인
날짜를 보고 말았지

이 우유가 상할 때쯤이면
너를 잊을 수 있을까
이 우유가 상할 때쯤이면
너를 잊을 수 있을까

낯선 이의 전화번호
지나는 차 번호판
우유의 유통기한까지
미처 대비하지 못했던
너와의 의미 있는 숫자들, 날짜들이
언제까지 날 두근거리게 할까

아무렇지 않은 밤이었지
나는 음악을 들었거나
혹은 하염없이 네 생각을
하고 있었는지도 몰라

이 우유가 상할 때쯤이면
너를 잊을 수 있을까
이 우유가 상할 때쯤이면
너를 잊을 수 있을까

낯선 이의 전화번호
지나는 차 번호판
이제 우유의 유통기한까지
미처 대비하지 못했던
너와의 의미 있는 숫자들, 날짜들이
나에게 다가와

주변 가득한 이 숫자들 사이에서


과연 내가 너와의 기억
모두 지울 수 있을까

아무렇지 않은 밤이었지
나는 음악을 들었거나
혹은 하염없이 네 생각을
하고 있었는지도 몰라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