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오지은 - 겨울아침 [노래 듣기,가사] 민트페이퍼 프로젝트 Life

올드코난 2014. 6. 22. 17:17
반응형

생활의 낯익은 풍경, 소소한 일상 스케치 감성 문화 크리에이터 민트페이퍼(Mint Paper) 프로젝트 세 번째 앨범 "LIFE"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를 담백하게 풀어낸 16곡이 수록되어 있다. 15번 트랙 “ 진한 스모키 화장과 폭발적인 무대 매너가 우선 연상되는 오지은이지만, 사실 그녀의 진면목은 섬세하게 묘사되는 찰나의 기록들에 있습니다. 1집에 수록된 '오늘은 하늘에 별이 참 많다' 같은 곡이 대표적이죠. 피아노 하나와 보컬의 군더더기 없는 솔직한 대화로만 채워진 '겨울아침'은 시간의 흐름과 동시에 함께 흘러버린 것만 같은 미묘한 감정을 담담하게 그리고 있습니다.”

[제목] 오지은 - 겨울아침 [가수] 오지은[장르] K-Pop, 인디 [제작] 작사/작곡/편곡 오지은 [앨범] Life (2010.5.4 해피로봇레코드)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MINTPAPERM 플러그인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겨울아침

아티스트
오지은
앨범명
Life
발매
2010.05.04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새벽 공기가 콧속에 스며
햇살이 조금 옅어진 것 같아
당연하지만 새삼스레 나는
아 또 겨울이 왔구나 하고

시간은 항상 성실히 흘러가지
나는 종종 흐름을 놓치곤 해
할 수 있던 거라곤 몸을 맡기고 그저
가만히

가끔 마주친 눈빛 그 안쪽이
무슨 마음인지 알 수 없어서
무섭고 힘들었던 날도 있었지만
이상하지 오늘 같은 날엔
왠지 네게 환한 웃음으로
안녕이라 인사할 수 있을 것 같아

오늘도 너와 나는 다른 곳에서
각자의 이야기를 조금씩
더해가지만 새삼스레 나는
아 또 이걸로 됐구나 하고

시간이 지나 오히려 더
알 수 없게 되는 일이 있어
하지만 그런 것 이제 전부 괜찮아
이상하지 오늘 같은 날엔
왠지 네게 환한 웃음으로
안녕이라 인사할 것만 같아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