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소이, 마이 엔트 메리 - 작은 새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민트페이퍼 프로젝트 시리즈2 남과 여

올드코난 2014. 6. 23. 12:46
반응형

민트페이퍼의 두 번째 음반 프로젝트 “남과 여...그리고 이야기” 12번 트랙곡.

티티마 멤버 소이와 밴드 마이 엔트 메리가 함께한 곡

[제목] 소이, 마이 엔트 메리 - 작은 새 [가수] 소이 (김소연), My Aunt Mary (마이 엔트 메리) 멤버:정순용 (보컬, 기타), 한진영 (베이스), 박정준 (드럼, 퍼커션) [장르] K-Pop, 인디 [제작] 작사 정순용; 작곡 한진영 [앨범] 남과 여... 그리고 이야기 (2009.3.16 kt music)

[Music Video/Audio]  

☞ 음악여행 라라라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플러그인 *   

☞ 오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MINTPAPERM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작은 새

아티스트
소이, My Aunt Mary
앨범명
남과 여... 그리고 이야기
발매
2009.03.16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아침이 밝아오기도 전에
감은눈이 떠지기도 전에
이미 그때 잠에서 깨어나
하늘을 보네
기울어진 언덕 저편에
이제 막 눈을 뜬 이 세상에
하늘 위 태양 구름에 가려
그늘을 만드네
혹시나 언제부턴가 내가
어디든 날아갈 수 있다면
아무도 다가갈 수 없는 곳
눈부신 붉은 태양을 향해
머리 위 내 몸을 감싸던
따뜻한 온기를 찾아서
저기 저 하얀 구름 위로
세상 하늘이 끝나는 그곳으로
솟아나는 여름의 생명
말이 없는 겨울의 햇살
계절의 국경 한가운데
그곳에 머무네
작고 가녀린 날개짓으로
돌아올 길을 잊는다 해도
이대로 멈출 수 없는 이 기분
마지막을 향해
혹시나 언제부턴가 내가
어디든 날아갈 수 있다면
아무도 다가갈 수 없는 곳
눈부신 붉은 태양을 향해
머리 위 내몸을 감싸던
따뜻한 온기를 찾아서
저기 저 하얀 구름 위로
세상 하늘이 끝나는 그곳으로
머리 위 내몸을 감싸던
따뜻한 온기를 찾아서
저기 저 하얀 구름 위로
세상 하늘이 끝나는 그곳으로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