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7080

7080 상큼한 러브송~ 최성수 - 풀잎사랑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4. 6. 29. 17:36
반응형

7080 추천 싱어송라이터 최성수 상큼한 러브송 풀잎사랑

최성수 데뷔앨범 1집에는 명반으로 불려도 좋을만큼 좋은 노래가 많다. 이곡 풀잎사랑은 ‘남남’과 더불어 당시 큰 사랑을 받았던 러브송이다. 최성수가 가사와 곡을 직접 만들었다. 지금 들어도 아기자기하면서도 낭만적이면서 밝은 사랑 노래로 연인들이 듀엣으로 불러도 좋은 곡이다.

[제목] 최성수 - 풀잎사랑 [가수] 최성수 (Choi, Sung-Soo;1960년 3월 25일~ )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작곡 최성수 [앨범] 1집 남남/애수 (1986) 

[Music Video/Audio]  

☞ EBS 스페이스 공감 방송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TheEbsspace·플러그인 *


☞ 방송 라이브 출처/소유권 유튜브 JTBCentertainment 플러그인 * .

금영 노래방 버전 출처/소유권 유튜브 AnywhereKY 플러그인 * 노래방에서 부르듯이 따라 불러 보세요~

 ☞ MBC 예스터데이 다음 tvpot 으로 보기 *


☞ 오디오 출처 유튜브 southkoreanfolksongs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풀잎사랑

아티스트
최성수
앨범명
New & Best
발매
2002.04.03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풀잎 사랑 - 최성수

싱그러운 아침 햇살이 풀잎에 맺힌 이슬 비칠때면
부시시 잠깨인 얼굴로 해맑은 그대 모습 보았어요
푸르른 날에는 더욱더 사랑하는 마음 알았지만
햇살에 눈부신 이슬은 차라리 눈을 감고 말았어요

그대는 풀잎 나는 이슬 그대는 이슬 나는 햇살
사랑해 그대만을 우리는 풀잎 사랑
그대는 풀잎풀잎풀잎 나는 이슬이슬이슬
그대는 이슬이슬이슬 나는 햇살햇살햇살
사랑해 그대만을 우리는 풀잎사랑

빛나던 노을빛 어둠을 홀로 밝히는
나의 사랑 변함없어요

그대는 풀잎 나는 이슬 그대는 이슬 나는 햇살
사랑해 그대만을 우리는 풀잎 사랑
그대는 풀잎풀잎풀잎 나는 이슬이슬이슬
그대는 이슬이슬이슬 나는 햇살햇살햇살
사랑해 그대만을 우리는 풀잎사랑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