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1990년대

유열 - 화려한 날은 가고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4. 6. 29. 18:23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이 추천하는 가수 유열의 첫 스윙 댄스곡  [제목] 유열 - 화려한 날은 가고 [가수] 유열 (Yoo, Yeol, 柳烈, 유종렬; 1961년 1월 12일 ~) [장르] K-Pop, 스윙재즈 [제작] 작사/작곡 조정열 

[Music Video/Audio]  

☞  라이브 출처/소유권 유튜브 kookjenews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화려한 날은 가고

아티스트
유열
앨범명
골든 베스트
발매
1998.05.28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멀어져 가네 나의 꿈도 가네 잡을 수 없는 푸르른날 모두 사라지네
그 날은 가고 화려한 날은 가고 아름다웠던 그 추억만 내게 남아있네
흩어져 가는 구름만 바라보다가 반짝거리는 거리의 불빛을 말없이
바라보면 이젠 내곁을 떠나버린 옛사랑 흩어지는 구름이 되어 가네
우-우- 눈부신 기억들은 모두 반짝이는 불빛이 되어 나의 화려한 날은 가고 ~

흩어져 가는 구름만 바라보다가 반짝거리는 거리의 불빛을 말없이
바라보면 이젠 내곁을 떠나버린 옛사랑 ~흩어지는 구름이 되어
가네 우-우- 눈부신 기억들은 모두 반짝이는 불빛이 되어 나의
화려한 날은 가고

내곁을 떠나버린 옛사랑 흩어지는 구름이 되어 가네 우-우-
눈부신 기억들은 모두 반짝이는 불빛이 되어 나의 화려한
날은 가고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