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OST

베이지 - 마주보다 [노래 듣기,가사] KBS2 월화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 OST Part 2

올드코난 2014. 6. 30. 12:48
반응형

KBS 2TV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 OST Part 2 베이지 <마주보다>

티격태격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았던 준현(지현우 분)과 춘희(정은지 분) 사이에 서서히 핑크빛 기류가 흐르고 비로소 서로를 마주보게 된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곡. 맑으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추노 <달에지다>등 다양한 OST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 `베이지`가 작사에 직접 참여했다.

6월 23일 첫 방송된 트로트의 연인은 정은지가 주연을 맡고 있는 드라마로 최고의 트로트 가수가 되어 가는 과정을 담고 있다. 노래 연기 모두 다 좋은 은지의 매력을 보고 싶다면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1시 KBS2에서 확인해 보시길.

[제목] 베이지 - 마주보다 [가수] 베이지 (Beige, 황진선) [장르] K-Pop, OST [제작] 작사 베이지;작곡 김세진, 개미 [앨범] [싱글] 트로트의 연인 OST Part.2 (2014.6.30 Sony Music)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 유튜브 SonyMusicKorea 플러그인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트로트의 연인

정보
KBS2 | 월, 화 22시 00분 | 2014-06-23 ~
출연
지현우, 정은지, 신성록, 이세영, 손호준
소개
트로트에 재능이 있는 20대 여자가 천재 작곡가를 만나 트로트 가수로 성장하는 이야기로 로맨틱 코미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