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2014년에도 엉덩이를 흔들어봐! 스칼렛 - 엉덩이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Scarlet - Hip Song

올드코난 2014. 7. 3. 16:19
반응형

2014년 3월 데뷔 걸그룹 스칼렛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클럽 음악 ‘엉덩이’

‘엉덩이’는 방시혁의 2003년 작품으로 당시 얼굴 없는 가수 바나나걸이 불러 클럽에서 최고의 인기곡으로 히트되어 지금까지도 회자되고 있는 곡이다. 걸그룹 '스칼렛'은 현재 클럽씬에서 섭외 1순위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최희찬 OF DJ 2E LOVE’와 손을 잡고 2014년표 ‘엉덩이’로 새롭게 리메이크 하였다. 이 곡을 편곡한 DJ 2E LOVE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노래이기에 이번엔 최대한 TECH HOUSE란 장르라는 이미지를 담아 반복된 리프와 빌드업 브레이크다운의 요소를 넣고 사운드 역시 최대한 자극적으로 만들었다. 뮤직비디오는 필리핀 보라카이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진행되었으며 세계 7대 해변으로 꼽히는 아름다운 보라카이의 바다와 풍광을 가득 담았다. 걸그룹 스칼렛 멤버들은 "앞으로 팬들이 찾으시는 곳에 달려가 최선을 다해 좋은 무대를 만들고 싶다. 음악 활동과 함께 소외된 이웃을 돕는 나눔에도 적극 참여하는 등 긍정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아이돌이 되도록 모든 멤버들이 노력할 것"이라는 개념돌 소감을 전했다.

[제목] 스칼렛 - 엉덩이 [가수/그룹] 스칼렛 (Scarlet) 멤버: 아로미, 라별, 지혜, 예림, 사라 [장르] K-Pop [제작] 작사 수연; 작곡 가재발, 방시혁; 편곡 DJ 2E LOVE [앨범] [싱글] 엉덩이(2014.7.3 토일렛뮤직 )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ktmusicable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