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직접 기타를 연주하며 분위기 있는 무대를 보여준 이정! 언플러그드 스타일로 다시 태어난 <청포도 사랑>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당시 자유선언 토요일 2부 - 불후의 명곡 Ⅱ: 전설을 노래하다) 8회 2011.07.23 (토) <여름방학특집 제1탄> 남자 보컬리스트 특집 (주제: 한국인이 사랑하는 전통가요 100곡(가요무대 25주년 선정))
6번 순서는 이정 노래는 오종수의 청포도 사랑. 당시 해병대를 제대하고 1년이 채안되는 시점이어서인지 여전히 군기가 든 모습에 강렬한 사운드를 예상했지만 정 반대로 어쿠스틱한 사운드에 직접 기타를 연주하면 잔잔하면서도 절정에서는 적당한 고음도 들려주었다. 자신은 이런 음악을 한다는 것을 보여준 무대였다. 결과는 임태경에 패해 첫출연 무승 1패를 기록했다.
[제목] 이정 - 청포도 사랑 (원곡가수 도미(오종수)) [가수] 이정 (Lee Jung; 이정희) [장르] K-Pop [제작] 작사 이화촌; 작곡 나화랑 [앨범] 미발매 [참고] 8인 8색! 대한민국 최강 보컬들이 들려주는 '국민들이 사랑하는 가요무대 애창곡'! 8회 남자 보컬리스트 특집은 처음으로 비 아이돌 가수들이 출연을 해 큰 화제가 되었다. 신라의 달밤을 불러 우승한 이혁은 락 보컬로 재발견이 되었고, 이후 16회서부터는 본격적으로 아이돌이 아닌 보컬들이 경연을 하는 현재의 경연 시스템이 정착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