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홍경민 - 하얀 밤에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2 21회 우승곡

올드코난 2014. 7. 27. 22:55
반응형

신들린 기타연주와 폭발적인 고음! 전설 전영록과 관객 모두를 열광시킨 홍경민의 하드록버전 '하얀 밤에'

KBS2 자유선언 토요일 2부 - 불후의 명곡 Ⅱ: 전설을 노래하다. 2011.10.22 (토) 21회 불후의 명곡 2 - 12번째 전설 80년대를 이끈 대중문화의 아이콘, 원조 만능 엔터테이너! 영원한 젊은 오빠~ 전영록 편 우승곡!


6번 순서는 홍반장 홍경민 노래는 비가 올때면 생각나는 락발라드 곡 하얀밤에. 홍경민은 과거 군대 가기 전 전영록 씨 헌정 앨범 작업을 같이 한 인연이 있었다고 한다. 그래서 더 조심스러웠다는 홍경민은 기타로 전주로 시작하더니 하드락으로 강렬한 사운드로 청중을 압도하기 시작하는데. 하드락으로 강렬하게 후렴 ‘감쌌네’를 수십번에 걸쳐 외치자 관객들도 따라 외치기 시작했다. 결국 임정희를 누르고 마지막 순서였던 허각까지 눌러 2연승을 기록, 불후의명곡 4번째 출연에 드디어 첫 우승을 한 홍경민. 이 곡은 홍경민이 리메이크 앨범식으로 발매를 했다. 라이브 버전이 아니라 조금은 아쉽지만 감상해 보기를 바란다.

[제목] 홍경민 - 하얀 밤에 (원곡가수 전영록) [가수] 홍경민 (Hong, Kyung-Min, 홍성민) [장르] K-Pop [제작] 작사 전영록; 작곡 김정택 [앨범] 불후의 명곡 (2011.12.28 마루 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 방송동영상 출처 다음 tvpot * 노래가사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홍경민

정보
보컬 | 대한민국 | 출생: 1976.02.09
장르
-
대표곡
먼지처럼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