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홍경민 - 비가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2 23회

올드코난 2014. 7. 28. 22:11
반응형

색소폰 연주에 감동을 담은 홍경민의 락 발라드 <비가>

KBS2 자유선언 토요일 2부 - 불후의 명곡 Ⅱ: 전설을 노래하다. 2011.11.5 (토) 23회 불후의 명곡 2 - 14대 전설 원조 국민 요정 혜은이!

 

3번 순서는 홍경민 노래는 1989 발표된 한국표 발라드라 평가 받는 노래 ‘비가’. 이 노래를 녹음 할 당시 혜은이는 슬퍼서 노래를 제대로 못했다고 한다. 실재 발표 당시 이 노래를 사랑했던 많은 중년 여성들이 눈물을 훔치는 모습들을 쉽게 볼 수 있었다. 홍경민은 락발라드로 편곡을 했고 어느새 배웠는지 섹소폰을 직접 연주했다. 성실한 홍경민을 재별견해 준 무대. 그리고 계속해서 여운이 남는 노래였다. 결과는 허각을 누르고 강민경에 패해 1승 1패를 기록했다.

[제목] 홍경민 - 비가 (원곡가수 혜은이) [가수] 홍경민 (Hong, Kyung-Min, 홍성민)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유영건 [앨범] 불후의 명곡 (2011.12.28 마루 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 방송동영상 출처 다음 tvpot * 노래가사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비가

아티스트
홍경민
앨범명
불후의 명곡
발매
2011.12.28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사랑하는 사람의 그 이름을 끝내 부르지 못해
그리움 하나로 잊혀져가는 내 이름 석자

등을 돌려 내게서 등 돌려 가는 사람이여
그래 말 없이 떠나라 다시 돌아오지 말아라

바람에 스치우는 그대 그리운 말 이제는 잊으리라
노을 한 자락에도 떨어지는 이 눈물은 씻어 지리라

살다 살다 외로워질때 나 보다 더 그대 외로울 때
그때 그리워지리라 잊혀진 내 이름 석자...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