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알리 -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당신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2 26회

올드코난 2014. 8. 5. 22:24
반응형

영혼을 울리는 목소리 알리의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당신>

KBS2 자유선언 토요일 2부 - 불후의 명곡 Ⅱ: 전설을 노래하다. 2011.11.26(토) 26회 불후의 명곡 2 - 1980년대 젊은이의 낭만을 대변했던 한국 발라드 음악의 선두주자 이광조 그의 삶이 녹아 있는 주옥같은 명곡들로 경합이 시작된다! 제 16대 전설 이광조 편

7번 마지막 순서는 불후의 명곡 챔피언 알리. 노래도 이광조 노래 중 강렬한 가까이 하기에 너무 먼 당신. 이 노래를 연습할 때 알리는 울었다고 한다. 이별의 아픔을 겪었던 알리의 아픔이 그대로 녹아 들어 더 애절했던 노래. 무대 장악력으로 대미를 장식한 알리. 알리를 울린 너무 먼 당신은 도대체 누구일까? 하지만 이날 케이윌이 좀 더 좋았다는 평가에 케이윌에 패해 1패로 마무리했다.

그리고 이 노래는 알리가 앨범 버전으로 발매했다. 참고하기를 바란다.

[제목] 알리 -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당신 (원곡가수 이광조) [가수] 알리 (Ali, 조용진) [장르] K-Pop [제작] 작사 이광조; 작곡 이태열; 편곡 알리, iki [앨범] ALi 불후의 명곡 (2012.01.27 예당컴퍼니)

[Music Video/Audio]  

☞ 방송동영상 출처 다음 tvpot * 노래가사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가까이하기엔 너무 먼 당신

아티스트
알리
앨범명
ALi 불후의 명곡
발매
2012.01.27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아 당신은 당신은 누구시길래
내 맘 깊은 곳에 외로움 심으셨나요
그냥 스쳐 지나갈 바람이라면
모르는 타인들처럼 아무 말 말고 가세요

잊으려하면 할수록 그리움이 더욱 하겠지만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당신을 난 난 잊을테요

그냥 스쳐 지나갈 바람이라면
모르는 타인들처럼 아무말 말고 가세요
잊으려면 할수록 그리움이 더욱 더하겠지만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당신을 난 난 잊을테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