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임태경 - 푸르른 날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2 35회

올드코난 2014. 8. 12. 12:03
반응형

상상 이상의 감동을 선사하는 임태경의 <푸르른 날>

KBS2 자유선언 토요일 2부 - 불후의 명곡 Ⅱ: 전설을 노래하다. 2012.1.28(토) 35회 불후의 명곡 2 - 포크음악의 거장 송창식 편! 1부

7번 순서는 마지막 순서는 임태경 노래는 푸르른 날. 이곡은 송창식이 서정주 시인에게 헌사한 곡으로 1983년 <KBS 작사대상> 대상을 수상했다. 매력적이고 청아한 보컬의 임태경은 이 곡을 한편의 시처럼 따뜻하게 열창해 명곡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단지 이전무대의 소냐의 무대에 더 많은 사람들이 감동을 받아 1패로 아쉽게 무대를 내려왔다. 하지만, 지금 다시 들어도 감동적인 긴 여운이 남는 노래였다. 임태경은 분명 최고의 가수다.

[제목] 임태경 - 푸르른 날 (원곡 가수 송창식) [가수] 임태경 (Im, Tae-Kyung) [장르] K-Pop [제작] 작사 서정주; 작곡 송창식; 편곡 장지원 [앨범] <불후의 명곡2 – 전설을 노래하다> - 송창식 편 (2012.02.04 한국방송공사) *35회부 음원이 발매가 시작되었다.

[Music Video/Audio]  

☞ 방송 동영상 출처 다음 tvpot * 노래가사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푸르른 날

아티스트
임태경
앨범명
<불후의 명곡2 – 전설을 노래하다> - 송창식편
발매
2012.02.04
배경음악듣기듣기

[가사]
눈이 부시게 푸르른 날은
그리운 사람을 그리워하자

저기 저기 저 가을 끝자리
초록이 지쳐 단풍 드는데

눈이 내리면 어이하리야
봄이 또 오면 어이하리야

내가 죽고서 네가 산다면
네가 죽고서 내가 산다면

눈이 부시게 푸르른 날은
그리운 사람을 그리워하자

눈이 내리면 어이하리야
봄이 또 오면 어이하리야

네가 죽고서 내가 산다면
네가 죽고서 내가 산다면

눈이 부시게 푸르른 날은
그리운 사람을 그리워하자

저기 저기 저 가을 끝자리
초록이 지쳐 단풍 드는데

눈이 부시게 푸르른 날은
그리운 사람을 그리워하자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