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페퍼톤스 - NEW CHANCE!(뉴 찬스)[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Peppertones 5집 하이파이브 (HIGH-FIVE)

올드코난 2014. 8. 14. 17:54
반응형

2인조 밴드 페퍼톤스 5집 [하이파이브(HIGH-FIVE)] 8번 트랙 뉴 찬스(NEW CHANCE!)

페퍼톤스는 [하이파이브(HIGH-FIVE)]에서 데뷔 후 처음으로 트리플 타이틀을 확정할 만큼 자신감을 보였다. 인디여신 옥상달빛과 입을 맞춘 ‘캠퍼스 커플’, 출근 지하철에서의 백일몽을 그린 ‘굿모닝 샌드위치맨’, 연애의 어려움을 재치있게 풀어낸 ‘몰라요’ 등 3곡을 타이틀곡으로 확정했다. 아울러 ‘풍년’, ‘근데 왜’, ‘파워 앰프(POWERAMP!!)’, ‘솔라 시스템 슈퍼 스타스(SOLAR SYSTEM SUPER STARS)’, ‘청춘(for 영화 ‘족구왕’)’, ‘스커트가 불어온다’, ‘뉴 찬스(NEW CHANCE!)’, ‘패스트(FAST)’, ‘도시락’, ‘땡큐(THANK YOU)’ 등 다양한 분위기의 노래가 속도감 있게 이어지며 앨범을 채웠다.

[제목] 페퍼톤스 - NEW CHANCE! [가수/밴드] 페퍼톤스 (pepper tones) 멤버: 이장원 (보컬, 베이스), 신재평 (보컬, 기타) [장르] K-Pop, 인디 [제작] 작사/작곡 페퍼톤스 [앨범] 5집 하이파이브 (HIGH-FIVE)(2014.8.14 안테나뮤직)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NEW CHANCE!

아티스트
페퍼톤스
앨범명
하이파이브 (HIGH-FIVE)
발매
2014.08.14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번쩍 쏟아지는 스포트라이트
나에게로 모아지는 눈빛들
터질듯한 바로 지금 이 순간 나의 chance!
예측불가의 드라마
숨 막히는 혼돈의 클라이막스
망설였던 바로 지금 이 타이밍 나의 chance!

항상 알고 싶었던 너의 마음 속 이야기
웃고 있을 뿐이니 자 이제는 내가 먼저 물어볼 수밖에

기분 좋게 부는 바람과 이 공기와
머리 위 따뜻한 햇살까지
모두 나의 계획대로야 완벽해
이 퍼즐의 마지막 조각은 바로 너

번쩍 쏟아지는 스포트라이트
나에게로 모아지는 눈빛들
터질듯한 바로 지금 이 순간 나의 chance!
예측불가의 드라마
숨막히는 혼돈의 클라이막스
망설였던 바로 지금 이 타이밍 나의 chance!

1, 2, 3, 4 it’s time to go
두 번 다시 오지 않을 이 순간
모든 것을 걸고 승부한다 나의 chance!
기승전결을 뒤엎을
격한 반전의 하이라이트
시작되는 바로 지금 이 타이밍 나의 chance!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