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소녀 학교에 가다 시즌2, 걸투스쿨 - Hands in the Air (Feat. 버블X)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4. 8. 18. 14:01
반응형

귀여운 악동이미지로 변신한 걸투스쿨(소녀 학교에 가다) 시즌2

[보도자료 및 소개글] 걸투스쿨은 지난 시즌1에서 컬투 정찬우 교장선생님을 필두로 월드컵 복근녀, 걸투스쿨 셔플, 프랑스 소녀 오디션 참여등의 글로벌한 온라인 이슈 검색어를 만들었고, 파스칼로 데뷔한 제이썬과 위대한 탄생3 김소영, 엠넷 트로트-X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던 최진아 등이 시즌1 졸업생으로써 방송, 앨범, 공연, 온라인콘텐츠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시즌2에서는 새로운 신입생들이 다양한 트레이닝 과정 통해, 보다 다양하고 완성된 스토리를 통해 소녀들의 솔직하고 감성적인 음악이야기를 준비하고 있고 그 첫곡이 “Hands In the Air”이다. 이 곡은 에너지 넘치는 발랄함으로 톡톡튀는 보이스와 R&B HipHop 비트위에 강렬하게 흐르는 EDM 선율의 댄스곡으로 여름날 클럽이 아닌 해변,수영장,공원등에서도 산과 바다를 벗삼아 함께 들을 수 있는 신나는 댄스곡이다. 안무는 멤버들과 프로듀서가 곡 작업 시 함께 진행하여 곡의 느낌과 어울리는 동작을 만들었다고. 신예 듀오 “버블X”가 팸 피쳐링에 참여하해 주었다.

[제목] 걸투스쿨 - Hands in the Air(Feat. 버블X) [가수/그룹] 걸투스쿨 (Girl 2 School; 걸2스쿨) [장르] K-Pop, 댄스 [제작] 작사/작곡/편곡 김관우 [앨범] [싱글] Hands in the Air (2014.8.18 디엔아이웍스)

[Music Video/Audio]  

☞ 숏버전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ktmusicable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