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김경호 - 첫차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162회

올드코난 2014. 8. 23. 20:43
반응형

21년차 대한민국 대표 로커! 김경호! <불후의 명곡> 첫 출연!절대 고음! 강렬한 헤드뱅잉! ‘록의 제왕’다운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김경호 <첫차>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4.8.9 (토) 162회 불후의 명곡 - 그 시절, 우리들의 디바! 원조 걸그룹 특집!

2번 무대는 21년차 대한민국 대표 로커! 김경호 노래는 <첫차> 이곡은 1986년 서울시스터즈 1집 첫차 타이틀곡으로 신나는 리듬의 트로트곡이다. 서울시스터즈의 힘이 넘치는 무대와 시원한 가창력으로 당시 큰 인기를 얻었었다. 서울시스터즈는 방실이, 박진숙, 양정희 3인의 걸그룹으로 3집까지 활동하다 1990년 방실이가 솔로로 전향을 하게 된다. 현재 가수 방실이는 투병중으로 김경호는 방실이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곡을 선곡했다. 김경호는 트로트 댄스를 락으로 강렬한 사운드로 편곡했다. 절대 고음에 강렬한 헤드뱅잉에 락의 제왕다운 카리스마로 불후의명곡 첫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하지만 옴므가 401표를 얻어 1패로 내려왔다. 예상 못한 결과였다.

[제목] 김경호 - 첫차 (원곡 가수 서울시스터즈) [가수] 김경호 (Kim, Kyung-Ho)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신상호; 편곡 양남승, 정재호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 원조 걸그룹편 (2014.8.23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방송 동영상 출처 KBS뮤직공식 다음 tvpot * 노래가사 나옵니다 

☞ 유튜브로 보기 출처 유튜브 Conpia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