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유승우 - 나 말고 모두 다 [라이브,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YU SEUNG WOO - Everyone else but me

올드코난 2014. 8. 29. 09:19
반응형

유승우 첫 정규앨범 1집 타이특곡 나 말고 모두 다

유승우는 9월 4일에 첫 번째 정규앨범 '유승우'를 발매예정이다. 전곡을 직접 작사·작했다고 한다. 천재소년 유승우의 싱어송라이터의 재능을 확인할 수 있는 앨범니 도리 듯. 앨범의 주제는 늦여름과 초가을의 시점에서 지난 여름날을 회상한다는 내용을 담았다고 한다. 사춘기 소년의 사랑 이야기 외에도 희망, 가족 학창시절의 추억 등 다양한 주제등을 담은 총 10곡이 수록될 예정이라고 한다. 지난 7월 10일 공개돼 여름밤 감성을 뒤흔들었던 '밤이 아까워서'도 수록됐다.

앨범 발매전 뮤직비디로 선공개되는 타이틀곡 '나 말고 모두 다'는 지난 크리스마스날에 거리에서 친구 동생 형 어르신들 등 너나 할 것 없이 온통 커플로 있는 것을 보고 충격에 휩싸인 모태솔로 유승우가 '솔로부대'를 대변하고자 만든 곡이라고 한다. 유승우는 대다수 솔로들의 공감할 만한 이야기를 가사로 적어, 솔로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사랑이란 얼마나 아름다운지 노래에 담았다. 9월 4일 손꼽아 기다리며 감상해 보자.

[제목] 유승우 - 나 말고 모두 다 [가수] 유승우 (YU SEUNG WOO)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유승우 [앨범] 1집 유승우 (2014.9.4 예정)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 아리랑TV 출처 유튜브 arirangworld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