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커버

손승연 - 어떡하라고 (cover)[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Son Seung-yeon - What Do You Want Me To Do

올드코난 2014. 9. 18. 12:17
반응형

손승연이 라디오에서 부른 ‘어떡하라고’는 2005년 린의 3집 보통여자에 실렸던 곡이다. 린이 가사를 썼고 김세진이 곡을 넣었다.

[제목] 손승연 - 어떡하라고 (원곡가수 린) [가수] 손승연 (Son Seung-yeon; Sonnet Son) *보이스코리아 시즌1 우승자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 린; 작곡/편곡 김세진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라디오 라이브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어떡하라고

아티스트
앨범명
보통여자
발매
2005.06.16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너를 잊고 산다는게 쉬운 일은 아닌데/
어쩌면 넌 그렇게 쉽게 말 하는건지/
사랑이 이렇게도 변할 수 있는거니/
나는 믿었어 우린 영원하다고/
말해줘 너 밖에 모르고/
바보같이 사랑한 나에게 왜 이러는 건지/
어떡하라고 나는 어떡하라고/
아무것도 모르고 널 잡을 수 없는 내 마음을/
우리는 오 우리는 힘든 사랑 지켜온 만큼/
누구보다 더 사랑하기로 했었잖아/

나는 너무나 아픈데 매일 울고만 있는데/
우리 사랑한 날들을 아직 버릴 수 없는데/
이런날 아는건지 알고 싶긴 한건지/
행복한 너를 난 견딜 수가 없는데/
사랑해 아직도 난 그래/
네가 날 지워가도 변하지 않을 내가 싫어/
얼마나 사랑했었는데/
너를 위해 버린 그사람도 아깝지 않은데/
이제 다신 못오는 거니 너를 품었던 내 안에/
내게 왜 널 사랑하게 한거야/
가지말라고 제발 가지 말라고/
울며 잡고싶지만 넌 이미 날 놓은 걸 어떡해/
사랑해 오 사랑해 소리질러 불러보지만/
귀를 막아서 눈을 가려서 못오잖아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