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OST

옥수사진관 - 안녕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tvN 드라마 아홉수소년 OST Part2

올드코난 2014. 9. 26. 17:58
반응형

인디 음악을 담아낸 tvN금토드라마 아홉수소년 OST Part2 옥수사진관 - 안녕

‘안녕’은 극 중 옛사랑을 잊지 못하는 39세 구광수(오정세 분)의 테마로 쓰인 곡으로 잘 나가는 음악방송 PD였던 구광수는 방송 사고로 인생 최대의 위기 상황에 빠진 것도 모자라 놓쳐 버린 운명의 상대와 재회하기 위해 옛 연인 찾기에 나서지만 믿을 수 없이 외모가 변했거나 결혼을 앞두고 있는 등 번번이 난관에 부딪치고 만다. 게다가 10년 전 자신에게 큰 아픔을 남겼던 주다인(유다인 분)은 홀로 아이를 키우는 이혼녀로 자신의 앞에 나타난 데다가 자신을 모르는 사람처럼 대해 더욱 씁쓸한 감정을 느끼게 하는데 이런 광수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옥수사진관의 담백한 목소리와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노랫말, 아름다운 선율로 완성된 ‘안녕’은, 비록 아픔을 주었지만 여전히 그 사랑을 잊지 못하는 이들, 특히 옛 사랑과 재회한 광수의 애틋한 마음을 대변하면서 한 편의 수필을 감상하는 듯한 감동을 전해 준다. 평범한 일상 중 문득 생각나버린 한동안 잊고 지냈던 어느 아름다웠던 시절을 추억하며 전해질지 모르는 인사를 담담하게 선율 속에 담아낸 노래이다.

[제목] 옥수사진관 - 안녕 [가수/밴드] 옥수사진관 (Oksusajinkwan) 멤버: 김대홍, 김장호, 노경보 [장르] K-Pop, OST [제작] 작사/작곡/편곡 김장호 [앨범] 싱글] 아홉수소년 OST Part2 (2014.9.12 CJ E&M)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안녕

아티스트
옥수사진관
앨범명
아홉수 소년 OST Part 2 (tvN 금토드라마)
발매
2014.09.12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하루가 이렇게 지나가 아무말도 하지 못한 채
잡지 못해 지나가버린 아름다운 기억이
한번도 꺼내지 못했던 아프도록 아름다웠던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그리움이 있는지

안녕
내 안에 남겨진 너의 모습이
눈부시게 환하던 어느 하늘이
안개 속에 사라지듯

안녕
멈춰버린 내 맘은 찾을 수 없고
미안해 말하지 못한 그날이
아름다운 이야기도

안녕
내 안에 남겨진 너의 모습이
눈부시게 환하던 너의 하늘이
안개속에 사라지듯

안녕
멈춰버린 내 맘은 찾을 수 없고
미안해 말하지못한 그날이
아름다운 이야기도

한동안 그렇게 서있어 걷고 싶은 마음도 없이
오래전 기억나지 않는 희미해진 시간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