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윤덕원 - 비겁맨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1집 흐린 길 선공개곡

올드코난 2014. 9. 30. 19:17
반응형

브로콜리너마저 윤덕원 1집 음반 '흐린 길 선공개곡 [비겁맨]

[윤덕원 인사 및 직접 소개글]

비겁맨. 이 우스꽝스러운 한글과 외래어의 조합을 떠올리게 된 것은 만화의 한 장면이 너무나 인상 깊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누구나 그렇듯이 숙명적인 비겁함을 안고 살아가는 우리들을 어떤 말 보다 잘 표현했다는 생각이 들어 곡의 제목으로 쓰게 되었습니다. 정말 솔직하게 스스로의 바보 같은 점을 인정하기는 쉽지 않은 일이기에 우리는 꼭 그래야 할 때 그러지 못하고 시간을 보내곤 합니다. 그리고 너무 늦게 받아들이거나 혹은 끝내 인정하지 않거나 스스로의 행동을 미화하기도 하거나 혹은 셋 다 일 수도 있겠죠. 이 노래는 '최소한 그런 자신을 발견하기는 한' 사람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이미 늦었다고 할 수도 있겠지만 우리 삶은 길고 언젠가는 비겁맨이 아니게 될 수도 있겠죠.

[제목] 윤덕원 - 비겁맨 [가수] 덕원 (윤덕원) *브로콜리너마저 , (전)술탄 오브 더 디스코 멤버 [장르] K-Pop, 인디 [제작] 작사/작곡 윤덕원 [앨범] [싱글] 비겁맨(2014.9.16 스튜디오 브로콜리)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mirrorballmusickorea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비겁맨

아티스트
윤덕원
앨범명
비겁맨
발매
2014.09.16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기차는 여섯 시에 떠나고
너는 아직 오지 않았고
아니 오지 않을 예정이었으나
끝내 기다릴 수 밖에 없었다

언제쯤 기다리길 멈추고
예정대로 기차에 오를까
입구만 바라보던 내 눈이
열차번호를 바라 본다

이미 다 포기하고 있으면서도
마냥 기다릴 것처럼 굴고 있구나
이제는 돌아설 핑계가 필요한데
먼저 돌아서는 네가 없네 이곳엔

솔직한 마음으로 인정하는
'내가 비겁했어'
나의 마음이 언제까지 너에게
좋은 기억만을 남기고 싶었어

내가 나쁘지 않았다고
누가 말해주길 바랬지
모든 말을 삼킨 채 돌아서는 사람을

잔인하다 말하던 비겁한 사람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