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7080

이은하 - 아직도 그대는 내사랑 [라이브,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추천 7080 인기가요

올드코난 2014. 10. 2. 09:52
반응형

천 7080 가수 이은하 대표곡 이곡은 1976년 발표한 곡으로 이은하의 첫 히트곡이다. 당시 이은하의 나이는 16세로 미성년자의 나이였다. 그래서 나이를 1958년생으로 속이고 가수활동을 했었다. 지금으로 따지면 아이돌 가수였던 셈. 80년대까지 혜은이와의 라이벌로 한 시대를 풍미하게 된다.

[제목] 이은하 - 아직도 그대는 내사랑 [가수] 이은하 (Lee, Eun-Ha, 李銀河; 본명 이효순;1961년 3월 29일 ~ ) [장르] K-Pop [제작] 작사:태정; 작곡:원희명 [앨범] 5집 <아직도 그대는 내사랑/알다가도 모를일>(1976년)

[Music Video/Audio]  

☞ 아름다운 콘서트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플러그인 *

☞ 패티김 듀엣 출처 유튜브 JTBCentertainment 플러그인 * 

☞ 2014.9.29 가요무대 방송 동영상 출처 KBS뮤직공식 다음 tvpot * 노래가사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아직도 그대는 내사랑

아티스트
이은하
앨범명
The Golden Best
발매
1994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아직도 그대는 내 사랑 수많은 세월이 흘러도
사랑은 영원한 것 아직도 그대는 내 사랑
희미한 기억 속에서도 그리움은 남는 것
나는 너를 사랑하네 아직도 너 하나 만을
나는 너를 기다리네 아직도 잊지를 못하고
언제 언제까지
아직도 그대는 내 사랑
수많은 세월이 흘러도 사랑은 영원한 것

나는 너를 사랑하네 아직도 너 하나 만을
나는 너를 기다리네 아직도 잊지를 못하고
언제 언제까지
아직도 그대는 내 사랑
수많은 세월이 흘러도 사랑은 영원한 것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