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체리필터 - melody (멜로디)[라이브,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Cherry Filter

올드코난 2014. 10. 7. 21:14
반응형

전곡 일본에서 믹싱과 마스터링한 4집 앨범 수록곡 [제목] 체리필터 - melody (멜로디) [가수/밴드] 체리필터 (Cherry Filter) 멤버: 손스타(드럼,랩),연윤근(베이스),정우진(리더,기타), 조유진 (메인 보컬) [장르] K-Pop, 락 [제작] 작사/작곡 정우진 [앨범] 4집 Peace N' Rock N' Roll (2006.08.17 뮤직팜 )

[Music Video/Audio]  

☞ 문화콘서트 난장 출처/소유권 유튜브 nanjangcon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Melody

아티스트
체리필터
앨범명
Peace N' Rock N' Roll
발매
2006.08.17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내 작은 세상 안에는 낮게 웅크린 외로움 가득히 고인 바다가 있었네
맨 처음 널 보았을때 고요한 수평선은 환한 미소로 붉게 일렁였네

너의 목소리 내 귓가에 머물면 검게 그을린 나의 세상 또한 편히 쉬었네

내 작은 세상 안에는 나란한 발자욱들 서로를 감싸며 함께 했네

너의 한숨이 내 귓가에 머물면 검게 그늘진 나의 세상 또한 아파했네

너의 어깨에 기대어
너의 어깨에 기대어
파도에 젖은 햇살에 사랑한다 새겨두고
너의 꿈을 따라 갔었네

내 작은 세상 안에는 너의 향기가 흐르고 가득 채워진 바다가 있었네
다시는 이별도 없고 거친 상처도 없는 나의 바다는 고운 춤을 췄네

너의 목소리 내 귓가에 머물면 검게 그을린 나의 세상은 편히 쉬곤 했네

너의 어깨에 기대어
너의 어깨에 기대어
파도에 젖은 햇살에 사랑한다 새겨두고
너의 꿈을 따라 갔었네

이제는 사라져버린 나의 바닷가에는 나란한 발자욱만 눈물졌네
다시는 이별도 없고 거친 상처도 없는 (세상에서 다만 행복하길)

너의 미소를 그리며
너의 미소를 그리며
부서지는 별빛에 안녕이라 적어두고
다신 너를 볼 수 없겠지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