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1990년대

이소라 - 처음 느낌 그대로 [노래 듣기,가사] Lee,So-Ra 1집

올드코난 2014. 10. 20. 14:13
반응형

 추천 가수 *이소라 첫 정규 앨범 1집 수록곡 2번 트랙, 김현철이 프로듀서를 맡았고 이소라의 가사에 김광진이 곡을 넣었다. 이소라 특유의 감수성을 대중들에게 알린 첫 번째 히트곡으로 1집 앨범 최고의 히트곡 ‘ 난 행복해’와 더불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은 곡이다.

[제목] 이소라 - 처음 느낌 그대로 [가수] 이소라 (李素羅, Lee,So-Ra;1969.12.29 ~ ) [장르] K-Pop [제작] 작사 이소라; 작곡 김광진; 편곡 박용준 [앨범] 1집 이소라 Vol.1 (1995)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DanalEntertainmen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처음 느낌 그대로

아티스트
이소라
앨범명
이소라 Vol.1
발매
1995.00.00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남다른 길을 가는 내게
넌 아무 말 하지 않았지
기다림에 지쳐가는 것 다 알고 있어

아직 더 가야하는 내게
넌 기대할 수도 없겠지
그 마음이 식어가는 것 난 너무 두려워

어제 널 보았을 때
눈 돌리던 날 잊어줘
내가 사랑하면 사랑한단 말 대신
차갑게 대하는걸 알잖아

오늘 널 멀리하며
혼자 있는 날 믿어줘
내가 차마 네게 할 수 없는 말 그건
사랑해 처음 느낌 그대로

어제 널 보았을 때
눈 돌리던 날 잊어줘
내가 사랑하면 사랑한단 말 대신
차갑게 대하는걸 알잖아

오늘 널 멀리하며
혼자 있는 날 믿어줘
내가 차마 네게 할 수 없는 말 그건
사랑해 처음 느낌 그대로

처음 느낌 그대로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