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Good-발라드

약국 - 덜컹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4. 10. 22. 22:39
반응형

그룹 약국, 새로운 멤버 영입 첫곡 “덜컹” 백허그

약국 새로운 멤버 A-EL(김수진)을 영입 첫 신곡 “덜컹”

A-EL, 군호, SongG 세 명의 멤버로 출발했던 약국은 기존의 멤버였던 더그랜드(The Grand)가 프로듀서로서의 역할에 충실하기 위해 뒤로 물러나며 새로운 여성 싱어송라이터 A-EL을 영입했다.

신곡 “덜컹”은 나만 바라보고 나만 사랑해줬던 사람에게 잘 대해주지 못했던 미안한 마음을 편지 한 장에 담아 풀어내는 내용으로 멤버 A-EL의 자작곡이다. 프로듀서 더그랜드(The Grand)가 편곡, 래퍼 송지(SongG)가 작사에 참여해 주었다. 각종 공연 및 버스킹 등을 통해 대중에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소홀히 하지 않고 있는 이들은 꾸준히 앨범을 발매하며 활동 영역을 넓혀갈 예정이며 그룹명처럼 “사람들의 마음을 치유 할 수 있는” 편안한 음악을 만들어 갈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정말 잔잔하고 좋은 느낌을 받는 곡이다. 꼭 들어 보기를 권합니다.

[제목] 약국 - 덜컹 [가수/그룹] 약국 멤버: 더 그랜드 (프로듀서), 군호 (보컬), Song G (랩), A-EL(김수진; 보컬) [장르] K-Pop, 인디, 힙합 [제작] 작사 에이엘, Song G; 작곡 에이엘; 편곡 더 그랜드 [앨범] [싱글] ? (2014.10.22 메디슨뮤직)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ktmusicable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약국

정보
Group | 대한민국 | 결성: -
장르
-
대표곡
덜컹
멤버
더 그랜드, 군호, Song G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