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공식 군인돌 진짜사나이 박형식의 제국의아이들 ‘낭랑 18세’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3.7.27 (토) 111회 후의 명곡 사상 역대 최고령 전설 출연, 가요계의 살아있는 역사 작사가 유호 특집 편
4번 무대는 당시 진짜사나이 출연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박형식의 제국의 아이들 노래는 1940년대 식 연애감정을 잘 표현한 노래 1949년 발표된 백난아의 낭랑 18세. 가장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 유호의 대표곡으로 1992년 한서경이 이 노래로 데뷔를 했었고, 수 많은 체육대회와 행사장에서 꾸준히 불리어지고 있다. 제국의 아이돌은 확실히 요즘 대세다. 자신감이 넘치고 노래와 춤 모두 시원시원했다. 그리고 박형식의 군가 모드는 위트도 있었다. 유호의 또 다른 작품 ‘진짜 사나이’를 리믹스해 재치 있는 편곡과 젊음을 느낀 활기찬 무대였다. 한판 시원하게 원없이 논 제국의 아이들 결과는 413표로 2연승 중이던 임태경을 누르고 1승을 기록했다.
[제목] 제국의 아이들 - 낭랑 18세 (원곡가수 백난아) [가수/그룹] 제국의아이들 (ZE:A) 멤버: 문준영, 시완, 케빈,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 [장르] K-Pop [제작] 작사 유호; 작곡 박시춘; 편곡 서재하 [앨범] 불후의 명곡 2 - 전설을 노래하다, 유호편 (2013.7.20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방송 동영상 출처 KBS뮤직공식 다음 tvpot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