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의 자부심! 부활 멤버들의 화려한 지원사격! 정동하 <얘기할 수 없어요>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3.8.10 (토) 113회 한국 펑키뮤직의 역사를 쓴 그룹! 펑키뮤직의 시작 사랑과 평화
2번 무대는 정동하 노래는 얘기할 수 없어요. 1979년 ‘사랑과 평화’ 2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사랑과 평화’ 멤버들의 연주 실력이 당시에 큰 화제가 되었던 곡. 정동하는 예전에도 임태경과 연이어 붙은 적이 있는데 또 같은 상황이다. 이게 불후의명곡의 묘미이기는 하지만 참 묘하다. 이번에는 부활의 2형님들 드럼 채제민, 베이스 서재혁과 같이한다. 이제는 위상이 달라졌다는 정동하의 당당함이 오히려 매력적이다. 무대는 역시 기대한데로 매력적이었다.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본 밴드음악의 진수를 보여준 정동하. 개인적으로 임태경과 정동하 두 사람을 무척 좋아하는데, 그래서 이들의 대결은 흥미가 있으면서도 우열을 못가리겠다. 청중평가단에 의한 결과는 398표로 정동하가 승리, 이상, 길미 마저 누르고 3승 1패를 기록했다.
[제목] 정동하 - 얘기할 수 없어요 (원곡가수 사랑과 평화) [가수] 정동하 (Jeong, Dong-Ha)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이장희; 편곡 Sync Project [앨범] 불후의 명곡 2 - 전설을 노래하다, 사랑과 평화편 (2013.8.10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방송 동영상 출처 KBS뮤직공식 다음 tvpot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