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불허전! 목소리 하나로 좌중을 압도하는 가창력! 조장혁 <바람이었나>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3.10.5 (토) 121회 80년대를 뒤흔들었던 두 가지 빛깔의 청춘! 감성과 열정사이 유열&정수라 2편
10번 무대는 정수라 팀 주장 조장혁 노래는 첫사랑의 이야기를 담은 1983년곡 바람이었나. 정수라를 알린 실질적인 데뷔곡이기도 하다. 지금까지 불후의명곡 출연에 우승을 거두지 못해 아쉬움이 많았던 조장혁은 이전 왁스 무대처럼 쇼를 배제하고 보컬로서의 능력만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간만에 조장혁의 전성기 때의 가창력을 보여준 최고의 노래였다. 결과는 409표로 데이브레이크를 누르고 유열팀의 연승을 막았다. 조장혁은 이날 개인적으로 3연승으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현 시점에서 정수라 팀 5승, 유열 팀 4승으로 역전된 상화에서 다음 가수는 유리상자.
[참고: 유열 팀 vs 정수라 팀으로 진행]
유열 팀: 이수영, 아웃사이더, 김소현 & 손준호, 먼데이키즈, 데이브레이크, 유리상자/ 정수라 팀: 틴탑, 임정희, 홍진영, 왁스, 조장혁, 제국의 아이들
[제목] 조장혁 - 바람이었나 (원곡가수 정수라) [가수] 조장혁 (Cho, Jang-Hyuck) [장르] K-Pop [제작] 작사 박건호; 작곡 방기남; 편곡 신형 [앨범] 불후의 명곡 2 - 전설을 노래하다, 유열&정수라 2편 (2013.10.5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방송 동영상 출처 KBS뮤직공식 다음 tvpot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