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임도혁 - 바보같은 내게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net 슈퍼스타K 6 12회

올드코난 2014. 11. 8. 13:42
반응형

Mnet 슈퍼스타K 6, 제12회 2014.11.7 (금) 다섯번째 생방송 Top5 경연 주제 '심사위원 곡 미션'

5번 순서였던 임도혁은 김범수의 '바보 같은 내게'를 선곡했다. 임도혁은 "김범수는 음악을 시작하고부터 항상 존경한 롤모델이었다. 자신감을 찾아서 진심을 담아 노래하고 싶다"는 각오를 다졌다. 뛰어난 감성과 고음에 성량까지 보여주며 이날 심사위원들에게 가장 많은 호평을 받았다. 지난 탑6에서 슈퍼세이브로 살아 남은 임도혁에게 이번 무대에 임하는 자세를 확실히 보여주었다. 이제 다음주 탑3는 벚님들 김필, 곽진언, 임도혁의 대결이다. 과연 누가 결승에 진출하게 될지.

[제목] 임도혁 - 바보같은 내게 (원곡가수 김범수) [가수/Top5] 임도혁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이현도; 편곡 권태은 [앨범] 슈퍼스타K6 TOP11 Part 5(2014.11.8 CJ E&M)

[Music Video/Audio]  

☞ 방송라이브 출처/소유권 유튜브 Mne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