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보니 - 푸쉬 (Boni - PUSH)[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4. 11. 26. 18:58
반응형

싱어송라이터로 거듭난 보니 상상력을 자극하는 몽환적 알앤비 “PUSH”

알앤비 가수 보니의 이전과는 다른 느낌의 싱글 [PUSH]는 프로듀서 라우드나인과 함께 보니 본인이 직접 작곡과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미니멀한 스타일의 PBR&B 곡이다. 이 곡은 남녀 사이에 흐르는 섹시한 분위기를 춤 동작에 비유하여 만든 곡이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스트릿 댄서 Honey J, Stagger가 안무를 담당했고 직접 출연해 곡 전반을 타고 흐르는 분위기를 몸으로 표현했다고. 보니는 이번 싱글 [PUSH]를 시작으로 월마다 하나씩 싱글을 공개할 예정으로 곧 정규 1집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한다.


참고로 보니(Boni) (본명: 신보경, 1986년 9월 14일 ~ )는 2006년 015B 7집 《Lucky 7》 객원보컬로 참여했고 2010년 3월 미니앨범《Nu One》을 발매했다. 2010년 7월 《남자의 자격》- 남자, 그리고 하모니 편(합창단 편)에 출연하여 합창단 알토 파트로 활동했고 2010년 12월에는《남자의 자격》- 송년의 밤 편에서 노래자랑 코너에서 휘트니 휴스턴의 I Will Always Love You를 열창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여 방송 후 큰 화제가 되었다. 하지만 이후 방송에서 큰 활동이 없었다. 얼마전 형돈이와 대준이의 ‘한심포차’에서 보컬 피처링을 했었다. 

[제목] 보니 - 푸쉬 (Boni - PUSH) [가수] 보니 (Boni, 신보경) [장르] K-Pop, PBR&B [제작] 작사 보니; 작곡 보니, Loudnine; 편곡 Loudnine [앨범] [싱글] PUSH (2014.11.26 인플래닛)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inplanetofficial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