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신혜성, 바닐라 어쿠스틱 - 첫사람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Shin Hye Sung, Vanilla Acoustic - The First Person

올드코난 2014. 11. 28. 18:12
반응형

신혜성 리메이크 프로젝트 Once again #5. 첫사람

지난 2007년 발매한 신혜성 정규 2집 앨범 타이틀 곡 ‘첫사람’은 처음으로 사랑의 소중함을 깨닫게 해준 그녀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담은 팝 발라드 곡으로 조영수가 작곡했다. 편곡자겸 피아니스트 장지원이 편곡에 참여해 애절하면서도 맑은 신혜성의 보컬이 돋보였던 원곡과 달리 포근하고 담백한 분위기로 분위기를 전환했다. 그리고 원래 남자 솔로곡이었던 ‘첫사람’을 신혜성과 성아의 듀엣곡으로 남성과 여성의 심리를 동시에 표현했다.콘트라 베이스, 드럼, 기타, 스트링의 풀세션에 바닐라 어쿠스틱의 메인보컬 성아의 애절한 음색과 신혜성의 섬세한 목소리를 최대한 고려한 공간감 넘치는 사운드를 들려준다. 여기에 두 사람의 담담한 보이스를 최대한 돋보이게 할 수 있게 아날로그 믹싱 방식을 선택해 전체적으로 따뜻한 사운드로 포근한 느낌을 갖게 해주는 곡.

[제목] 신화 신혜성, 성아 of 바닐라 어쿠스틱) - 첫사람 [가수] 신혜성 (Shin, Hye-Sung, 정필교) [장르] K-Pop [제작] 작사 윤사라; 작곡 조영수; 편곡 장지원 [앨범] [싱글] SHIN HYE SUNG - Once Again #5 (2014.11.28 라이브웍스컴퍼니)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첫사람

아티스트
신혜성, 바닐라 어쿠스틱
앨범명
SHIN HYE SUNG - Once Again #5
발매
2014.11.28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혜성) 뭐라고 해야 할까요 사람이 이렇게 소중하면
사랑한단 얘기도 보잘것 없네요 그대를 보고 있으면

성아) 나의 첫사람
같이) 영원한 첫사람

성아) 건강해지고 싶도록 내가 날 사랑할 수 있도록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게 한 것도 그대가 처음이었죠

혜성) 마지막이라는 말은 이 삶의 끝에 서보기 전엔
그 누구도 모르는 거죠 (성아 – 그대 뿐이죠)
처음은 하나뿐인 거니까 변할 순 없잖아요

같이) 나에겐 그대뿐이죠 그대뿐이죠
혜성) 좋은 꿈을 꾸게 만들어준 한 사람 다른 사랑한대도 그대 나를 잊어도
같이) 영원히 나의 첫 사람

같이) 첫사람 나의 첫사람
뚜루뚜루 뚜뚜 뚜~

성아) 마지막이라는 말은 이 삶의 끝에 서보기 전엔
그 누구도 모르는 거죠 (혜성 – 그대 뿐이죠)
처음은 하나뿐인 거니까
같이) 변할 순 없잖아요

혜성) 나에겐 그대뿐이죠 성아) 그대뿐이죠
혜성) 좋은 꿈을 꾸게 만들어준 한 사람

같이) 다른 사랑한대도 그대 나를 잊어도 영원한 나의 첫 사람

성아) 세상 어떤 사람도 대신 할 수 없는~
혜성) 그대는 나의 첫 사람

성아) 뚜뚜루 뚜뚜루
혜성) 뚜루뚜루 뚜뚜루 뚜루루~

같이) 첫사람 나의 첫사람
그대는 나의 첫~ 사람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