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뮤지컬 노래

윤도현, 전미도 - Falling Slowly (한국어 버전)[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뮤지컬 원스 OST

올드코난 2014. 12. 10. 09:00
반응형

뮤지컬 원스는 영화의 큰 성공으로 뮤지컬로 제작이 되었다 이곡 Falling Slowly 는 원스의 많은 음악들 중에서도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으로 최근 원스 한국어 버전 뮤지컬이 공연중이다. 원스의 남자 주인공 Guy 역을 맡은 윤도현과 Girl역의 전미도가 부른 Falling Slowly 한국어 버전은 원곡의 느낌에 가사의 의미도 쉽게 알아 들을 수 있어서 더 깊은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제목] 윤도현, 전미도 - Falling Slowly (한국어 버전) [가수] 윤도현, 전미도 [장르] K-Pop, 뮤지컬 노래 [제작] Glen Hansard, Markéta Irglová [앨범] 아직 미정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iseensee 플러그인 *  

☞ EBS 스페이스 공감 방송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EBSCulture·플러그인 *

☞윤도현 박지연 듀엣 라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Introduce Once] (글: 음반사 배포 자료)

뮤지컬 <원스>는 2006년 아일랜드에서 제작된 동명의 인디 영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영화 <원스>는 거리의 기타리스트와 꽃을 파는 체코이민자의 운명 같은 만남과 끌림의 시간들을 아름다운 음악이 있는 작품으로 창조해 내어 전 세계적으로 큰 성공을 거뒀다. 이 작품은 아카데미상 주제가상을, 로스앤젤레스 영화 비평가 상에서 최고 음악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기록했고, 영화의 대표곡 “Falling Slowly”는 시간이 지난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전설의 명곡이 되었다.

이렇게 음악적 감동에 뿌리를 둔 <원스>는 아일랜드 출신의 극작가 엔다 월쉬, 연출 존 티파니, 음악 마틴 로우, 안무 스티븐 호겟, 무대/의상 디자이너 밥 크로울리, 조명 디자이너 나타샤 카츠 등 최고의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드림팀에 의해 무대화 되었다.

2012년 3월 브로드웨이로 진출한 뮤지컬 <원스>는 독창적인 연출선과 진솔한 스토리로 같은 해 토니상 베스트 뮤지컬상을 포함 주요 8개 부문을 수상하였고, 그래미상, 드라마데스크상 등 뮤지컬에 주어질 수 있는 모든 상을 섭렵하며 평단과 관객 모두를 사로잡았다. 브로드웨이에서의 성공은 2013년 영국 웨스트엔드 공연으로 이어져 2014년 올리비에상 2개 부문을 수상하였으며, 2014년 9월 호주, 2015년 2월 캐나다 공연이 예정되어 있을 정도로 전 세계를 향한 성공적인 행보를 지속하고 있다.

뮤지컬 <원스> 한국 공연

뮤지컬 <원스>의 한국 공연은 미국, 영국 공연과 동시에 진행된다. 오리지날 공연과 똑같은 형태로 제작되는 레플리카 프로덕션으로, <원스> 한국 공연을 위해 장장 5개월간의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배우들이 함께 한다.

그들은 바로 윤도현, 이창희 (이상 Guy), 전미도, 박지연 (이상 Girl) 등 주인공들과 10여 명의 앙상블 배우들로 무대 위에서 연기와 노래, 춤에 더하여 연주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는 음악가 겸 배우들이다.

이들이 선사하는 <원스> 특유의 순수한 열정과 에너지는 독창적인 무대와 진솔하고 가슴 시린 이야기, 그리고 우리 귀에 익숙한 아름다운 음악과 더불어 모든 면에서 잊혀지지 않을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