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최영준 - 사랑도치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Choi Young Jun - LOVE Porcupine

올드코난 2015. 1. 29. 14:11
반응형

2013년 bitter sweet part4 "이 도시의 여름"을 발표했던 최영준 2년만의 4번째 싱글 "사랑도치"는 사랑과 고슴도치의 합성어로서 많은 사람들이 사랑을 하고 싶어도 하지 못하는 가시 돋힌 많은 마음을 곡으로 표현했다., 솔로족들이 많은 요즘 시대에 사랑의 간절함을 극대화시키려는 의도를 담았다고. 최영준이 작사, 작곡, 편곡, 믹싱/마스터링까지 전반적인 총프로듀서를 했다.

최영준은 지난 2년 동안 작곡가로서 불후의 명곡 편곡부터 cf음악까지 여러 활동을 했었다.

[제목] 최영준 - 사랑도치 [가수] 최영준 (Choi,Young-Joon)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최영준 [앨범] [싱글] bitter sweet part4(2015.1.29. 트리앤티 컴퍼니)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ktmusicable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사랑도치

아티스트
최영준
앨범명
bitter sweet part4
발매
2015.01.29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지나간 내 추억 놀이엔
내가 늘 간직했던 오래된 내낡은 그리움
어디쯤에 있을까 지금그댈 내앞에두고 난또
혼자 멍해요

아 참 미안하네요
그댄 참 좋은 사람 알아요 상처주기싫단
말도안되는 얘길 계속 하게되네요 나는
그냥 이런 사람

그자리에 계속 있네요 맘에도 없는 말로 그댈
또 다시 밀어 내기만 해서 상처가더해도
우리 이게더 맞는걸 거에요

한번쯤 사랑에 빠져서 눈물도 흘리고
그사람 아프게 했던적 있나요
그것참 못할짓이잖아요
이번에도 사랑이 아니길 빕니다

이미 지나간 사람때문에..
유치한 미련이라 하죠
그래요 모든게 두렵지만 더두려운 것은
사실 이번엔 좀 다르길 바라는것..

한번쯤 사랑에 빠져서 눈물도 흘리고
그사람 아프게 했던적 있나요
그것참 못할짓이잖아요
이번에도 사랑이 아니길

또 한번 이별하고 나서 애써웃어보고
또 나만 아프고 그댈 원망해서
첨을 그리워 할 거잖아요
또 결국엔 상처만 되겠죠
우리..
이번엔 좀 달랐을까요..


아.. 참 고마웠어요
이렇게 우린 끝이 나네요
참 잘 참아냈단 칭찬이면될텐데
왜이렇게 아프죠 이번에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