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OST

루커스 초이 - 믿지 않기로 해 [노래 듣기,가사] MBC 드라마 전설의 마녀 OST Part. 4

올드코난 2015. 2. 6. 14:18
반응형

MBC 주말특별기획 주말 드라마 전설의 마녀 네 번째 OST ‘신예 루커스 메인보컬 초이 ‘믿지 않기로 해’는 헤어진 아픔을 달래기 위해 서로의 이별 상황을 믿지 않기로 약속하지만 결국엔 이별을 믿고 받아들여야하는 내용을 담은 주인공 문수인(한지혜)과 남우석(하석진)의 러브테마 곡이다. 두 주인공의 애틋하고 절절한 사랑을 표현했다. 작곡가 한상원과 트리탑스의 메인보컬 반형문이 함께 만들었다.

* 전설의 마녀 (연출 주성우 / 극본 구현숙 / 제작 팬엔터테인먼트)는 저마다 억울하고 아픈 사연으로 교도소에서 만난 네 여자가 공동의 적인 신화그룹을 상대로 유쾌,상쾌,통쾌한 전설(湔雪, '설욕'을 의미)에 나선다는 내용으로 매주 토요일과 이욜일 방송된다.

[제목] 루커스 초이 - 믿지 않기로 해 [가수] 초이 (최석훈) *루커스 멤버 [장르] K-Pop, OST [제작] 작사/작곡 반형문, 한상원; 편곡 한상원 [앨범] [싱글] 전설의 마녀 OST Part. 4 (MBC 주말드라마) (2015.2.6. 팬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RI AK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전설의 마녀

정보
MBC | 토, 일 21시 55분 | 2014-10-25 ~
출연
한지혜, 하석진, 고두심, 오현경, 하연수
소개
청주여자교도소 2층 10번 방에 수감된 네 명의 수형자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