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이한철 - 넌 나의 넘버원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4집 봄날 Lee Hanchul - Number One

올드코난 2015. 3. 2. 12:57
반응형

지난 2년간 불독맨션의 멤버로 다이내믹하고 펑키한 음악을 들려줬던 이한철 솔로 4번째 정규앨범 4집 봄날에는 총 8곡이 수록되었다. 타이틀곡인 넌 나의 넘버원은 자전거의 페달을 힘껏 밟아 오롯이 자신의 힘으로 만들어낸 바람을 가를 때 느낄 수 있는 상쾌함과 따스한 햇살, 선선한 바람, 청바지와 하얀 셔츠, 연인과의 손 스침 등 생각만 해도 가슴 뛰고 설레는 봄 분위기를 담았다. 봄이 시작되는 지금 시점에 잘 어올리는 노래

[제목] 이한철 - 넌 나의 넘버원 [가수] 이한철 (Lee Han Cheol) [장르] K-Pop, 인디, 포크 [제작] 작사/작곡/편곡 이한철 [앨범] 4집 봄날 (2015.3.2. 튜브앰프뮤직)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mirrorballmusickorea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넌 나의 넘버원

아티스트
이한철
앨범명
봄날
발매
2015.03.02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햇살 좋은 날 자전걸 타고
바람이 등 미는 대로 달려가
환하게 기지개를 펴고
눈을 부비고 새 봄을 맞는다.

하얀 셔츠, 청바지를 입고 나가
저만치 손 흔드는 널 보면은
꽁꽁 언 내 맘이 녹는다
곧 뜨거워진다. 네가 있으니까.

봄이 참 좋아. 네가 참 좋아.
매번 깜짝 놀라 두근두근 내게로
봄이 참 좋아. 네가 참 좋아.
세상 누구보다 두근두근 넌 나의 넘버원
최고!

하얀 눈꽃길 나란히 걷다가
가벼운 손 스침에 살짝 놀라
힐끗 네 옆모습을 볼 때면
그냥 막 좋다. 네가 웃으니까

봄이 참 좋아. 네가 참 좋아.
매번 깜짝 놀라 두근두근 내게로
봄이 참 좋아. 네가 참 좋아.
세상 누구보다 두근두근 넌 나의 넘버원

손 잡아볼까? 꼬옥 안아볼까?

봄이 참 좋아. 네가 참 좋아.
오늘부터 우리 친구보다 연인이
라면 더 좋아. 네가 참 좋아
세상 누구보다 두근두근 넌 나의 넘버원

나만 봐. 난 너만 봐. 두근두근 넌 나의 넘버원
최고! 최고! 최고! 최고!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