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빈지노 - 어쩌라고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Beenzino - So What

올드코난 2015. 3. 11. 10:24
반응형

3월 10일 방송된 Mnet 4가지쇼 뮤직 클립에서 첫 선을 보인 빈지노의 '어쩌라고'는 '달리, 반, 피카소(Dali, Van, Picaso)'와 '업 올 나잇(Up All Night)'을 함께 작업했던 Peejay가 프로듀서로 참여한 곡이다. 특히 앨범 커버를 원숭이 얼굴로 표현해 큰 인상을 주는데, 이는 빈지노의 아트워크 크루 IAB가 커버를 만들었다.

빈지노는 4가지쇼에서 원숭이 얼굴을 표현한 것에 대해 "내가 하는 것을 두고 사람들이 왈가왈부하는데 나는 그 사람들을 만족시킬 수 없다. 그래서 생각을 했는데 원숭이 이모티콘이 있다. 눈을 가리고 입을 막고 귀를 막고 있는 모양"이라고 설명했다.

[제목] 빈지노 - 어쩌라고 [가수/래퍼] 빈지노 (BEENZINO, 임성빈) [장르] K-Pop, 힙합 [제작] 작사 빈지노; 작곡/편곡 Peejay [앨범] [싱글] 어쩌라고 (2015.3.11. ILLIONAIRE RECORDS)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어쩌라고

아티스트
빈지노
앨범명
어쩌라고
발매
2015.03.11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바다만한 오지랖이 날 집어삼키려 해 내가 유명하단 이유로
판단은 의외로 간단하지, 누군간 내 인격을 논해 내 인스타그램을 이유로
결국 세상 사람들이 믿는 거는 웹 상의 내 사진 몇 컷과 내가 입는 옷
28살의 내가 알게 된 사실 하나 Man I am nobody’s hero

내 친구의 말에 의하면 증오는 유명인이 내는 세금 같은 거라고
그래서 내가 돈을 버는 거라고, 말하면 나는 대답해 도대체 그게 뭐냐고
왜 내가 번 돈과 걔네가 번 돈의 환율이 서로 다른 게 되냐고
man I think It’s not fair enough, 내가 싫으면 내 인생에서 눈 떼라고


어쩌라고
어쩌라고
어쩌라고 so what

어쩌라고
어쩌라고
어쩌라고 so what

don't believe me just watch
don't believe me just watch it x2

Ok 내가 말하고 싶은 건 다 살 거라는 거야 내가 갖고 싶은 거면
또 내가 누군갈 사랑하게 된다면은 그게 누구던 간에 난 만남을 이을 거며
너네가 왈가왈부 하든 말든 I’mma do what I wanna do
그니까 shut the fuck up, 시간 낭비 말고 더 늦기 전에 니 삶 살라고

왜냐면 삶은 짧고, 인터넷엔 볼 게 너무 많아서 할 일을 못 해
My friend, Get some fresh air, 왜 하루 종일 네이버 안에서만 숨을 쉬는 건데
그만큼 시간을 잃는 건데 여전히 멍청이들은 내게 시비를 거네
걔네가 내게 손가락을 겨눌 땐, 간단해 이제부터 그냥 이러면 돼


어쩌라고
어쩌라고
어쩌라고 so what

어쩌라고
어쩌라고
어쩌라고 so what

don't believe me just watch
don't believe me just watch it x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