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동요,만화 주제가

동요 - 뽀롱뽀롱뽀로로 (뽀로로 주제가)[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5. 3. 19. 17:39
반응형

자녀들을 위한 건전 동요 아이들의 EQ IQ MQ CQ 발달을 도와줄 쑥쑥어린이동요 세 번째이야기, 신나는 인기동요, 율동동요 그리고 교육에 좋은 동요 와 전래동요 등 총 23곡 수록.

[제목] 동요 - 뽀롱뽀롱뽀로로  주제가 [가수] 쑥쑥튼튼동요 [장르] 동요 [제작] [앨범] 쑥쑥어린이동요 세번째이야기 (2015.3.19. 이젠(Ezen))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 유튜브 TheDigitalrecord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쑥쑥튼튼동요 뽀롱뽀롱뽀로로 노래가사


야, 뽀로로다!

 

노는게 제일 좋아 친구들 모여라 

언제나 즐거워 개구쟁이 뽀로로 

눈덮인 숲속마을 꼬마펭귄 나가신다 

언제나 즐거워 오늘은 또 무슨 일이 생길까


뽀로로를 불러봐요

뽀롱뽀로로 뽀롱뽀로로 뽀롱뽀롱뽀롱뽀롱뽀로로

노는게 제일좋아 친구들 모여라

언제나 즐거워 뽀롱뽀롱 뽀롱뽀롱뽀로로



쑥쑥어린이동요 세번째이야기

아티스트
쑥쑥튼튼동요
타이틀곡
우유송
발매
2015.03.19
앨범듣기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